남산공원/남산카페/피크닉/나들이 가기 좋은 곳/남산타워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리뷰

남산공원/남산카페/피크닉/나들이 가기 좋은 곳/남산타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ㅠㅠ

요즘에 과제도 너무 많고 할일이 너무 많아서 

자주 못썼는데 앞으로 자주 쓰려구요 ㅠㅠ 😭

 

이번에 소개 해드릴 장소는 

남산공원과 남산공원 근처에있는 피크닉이라는 카페예요 ! 

 

남산공원에서 가볍게 산책하고 피크닉에서 커피마시기 정말 좋아요 

 

 

남산공원은 남산타워까지 연결되어있는 산책로인데요 

정말 산책하기 좋아요 ! 

 

올라가기는 정말 힘이들지만 

그만큼 경치가 좋은 곳이랍니다 

 

 

남산공원이라고 보이는 곳이 시작점입니다 

길을 따라서 계속 올라가시면 되요 ~

 

올라가는데 힘들어도 경치가 너무 좋았어요 ! 

 

 

가는길에 이런 광장도 있는데 

백범광장이라고 해요 

높은곳에 이런 평지가 있어서 

여기서 충분히쉬었다 가기 좋은 곳입니다 

바람도 선선히 불고 정말 좋은 장소 였어요 ! 

 

저멀리 남산타워도 보여요 ! 

계속올라가다 보면 남산타워로 가는길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남산타워를 많이 가봐서 가지는 않았는데 

남산타워 갈일 있으시면 이렇게 걸어서 가도 좋을 것 같아요 ! 

 

가는길에 삼순이 계단도 있었어요 

여기서 내이름은 김삼순이라는 드라마 엔딩을 촬영 했다고 해요 

어렸을 때 보던 드라마였는데 반가웠어요 ㅎㅎ

 

저희는 이 계단으로 카페를 갔어요 

왔던 길로 되돌아가는 것보다 

이 계단으로 내려가는게 훨씬 수월했어요 

카페는 여기서 10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 

 

 

피크닉은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쉽게

이렇게 표지판으로 곳곳에 알려주더라구요 

찾기 어렵지는 않았어요 ! 

 

카페 피크닉은 카페만 있는 것이 아니라 전시회도 함께 운영하는 공간이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건물자체가 독특한 느낌이 들었고 정말 예뻤던 것 같아요 

카페는 1층에만 있습니다 

 

다만 전시회와 함께 운영하는 공간이다보니가 카페 운영시간도 짧은 것같아요

6~7시면 마감을 하는것 같습니다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

건물 곳곳에 예쁜 장소가 너무 많았어요 

 

카페 내부 분위기 입니다 

큰창이 있어서 밖이 다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공간자체를 예쁘게 꾸며놓은 것 같아요 

저는 카페를 가서 음료만 마시는 것보다 

곳곳에 인테리어나 공간보는걸 좋아하는데 

 

여기는 정말 딱 좋은 장소였어요 ㅎㅎ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카페라떼 를 시켰어요

각각 5000,6000원이였습니다 

잔이 좀 작아서 좀 비싼감이있었지만 

 

만족스러운 공간에서 먹어서 아깝지는 않았어요 ㅎㅎ

 

이런 조명도 정말 예쁘지 않나요 ! 

 

테이블이나, 공간도 좁지않고 넓은 편이여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혼자서 오시는 분들도 꽤 많았어요 ! 

 

 

 

 

1층 카페 옆에 빈 공간을 이런식으로 꾸며 놓았어요 

전시공간 처럼 꾸며놓은게 정말 센스있다는 생각을 했어요 

 

다음에는 꼭 전시회를 보러 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남산공원에서 산책하시고 내려오는 길에 

카페에 들리셔서 

전체적으로 둘러보며

커피마시기 너무 좋은 곳인 것 같아요 ! 

 

남산공원은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곳이여서

꼭 추천드려요 ㅎㅎ

 

완전 추천합니다 ~😀😀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