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보령/갱스커피/카페/핫플카페/전망좋은 카페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리뷰

국내여행/보령/갱스커피/카페/핫플카페/전망좋은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보령에서 가장유명한 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갱스커피라는 카페인데요 

 

오래된 목욕탕을 개조한 카페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외관은 많이 낡아보이기도 하지만

그게 더 멋스럽고 예뻐보였어요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좀 높은지대에 있어서 

경치가 정말 좋았습니다 

 

보령 대천에서 가장유명한 카페인만큼

여행하면서 가장 사람이 몰리는 장소인것 같았어요 

보통거의 사람이 없었는데

 

여기만 사람이 좀 많았어요 

그만큼 인기있는 장소인 것 같습니다 👍

 

아 그리고 차없으면 방문하기 힘들것 같아요 ㅜㅜ

버스가 다니는것을 저는 못봤어요 ㅠㅠ

 

 

 

 

 

건물외관입니다 굉장히 낡아보이는 외관이였는데

규모가 굉장히 커서 그런지

뭔가 멋있어보였어요 ,,ㅎㅎ,,

 

이름도 뭔가 멋져요 갱~스 

 

 

 

 

들어가는 입구가 굉장히 특이해요

이렇게 돌다리 처럼 되어있어서 

여기로 들어가면 됩니다  

근데 여기서 사진 정말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여기가 핫플 장소입니닷 

 

 

 

건물은 두개가 있는데 옆건물은  갤러리로 쓰고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정말 규모가 컸습니다 ! 

공장형 카페같은 느낌이였어요 

 

 

갤러리에서도 음료를 마실 수 있다고 해요 

2층이여서 그런지 전망이 정말 좋았어요! 

 

 

 

저희는 밖을 보면서 먹을 수 있는 곳에 앉았는데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밖에서 먹는게 훨씬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물이 있는게 이 카페의 정말 큰 메리트인것 같아요

경치랑 너무 잘 어울리고 정말 독특한 느낌이들었어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떼, 돼지바 마카롱, 오레오 타르트를 시켰는데요 

음료는 7000~8000원대였고 디저트는 3000, 6000원 정도 였어요 

이런곳은 어쩔 수 없이 가격대가 높은 것 같아요 ㅜㅜ

가장 유명한 곳이라그런거 겠죠..😭

 

경치가 너무 좋아서 다 용서되었습니다 🙈

 

 

사진 가장 많이 찍는 곳에서 저도 찍어보았어요 

확실히 사진이 잘나오고 경치가 너무 좋아요 

 

그런데 사진찍으려는 경쟁이 좀 치열했어요 ㅎㅎ..

아무래도 카페입구가 여기라 왔다갔다 하시는분들도 

많았고 사진 찍으시려는 분들도 많아서 빠르게 찍고 나와야 해요😅

 

그래도 사진 정말 잘나오니까 방문하시면 꼭 한번씩은 찍는걸 추천드려요 !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