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선동/익선동카페/끼룩하우스/한옥카페/종로카페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리뷰

익선동/익선동카페/끼룩하우스/한옥카페/종로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익선동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익선동에 있는 끼룩하우스라는 카페인데요 

좌식자리와 루프탑이 있는 카페입니당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은 카페였어요 

 

익선동은 한옥마을도있고 골목골목에 예쁜 곳이 많은데요 

 

마을처럼 다양한 가게들이 있어서 구경할 거리가 많아요 ! 

 

 

https://www.instagram.com/kkilook.hous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골목골목에 예쁜 곳이 많아요 ! 

 

 

 

 

 

 

카페 입구입니다 

되게 깔끔한 분위기 였어요 

따뜻한 색감이 눈에 띄는 건물이였습니다 

 

 

 

 

카페는 1층, 2층, 3층루프탑으로 이루어져있어요

1층은 카운터라 별도의 자리는 없었고

2층과 3층에 자리가 있었어요

 

빵종류는 적당하게 있는 편이였어요 

좀 늦은 시간에 갔는데도 빵이 꽤 많이 남아있었어요!

 

 

 

끼룩하우스라는 이름과 맞게 갈매기그림이 곳곳에 있었는데 

깔끔한 분위기에  로고가 하나씩 있으니까 

되게 귀엽고 센스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2층은 창가쪽에 좌식자리와 테이블자리가 각각있었는데

좌식자리가 너무 좋더라구요 

창이 넓어서 밖에 한옥이 다 보여서 정말 좋았어요 ! 

 

여기앉을지 루프탑에 앉을 지 많이 고민했습니다 ㅎㅎ

 

 

 

 

3층은 루프탑입니다 

날씨가 너무 선선해서 

루프탑에서 먹는게 좋았어요 ! 

 

 

분위기도 너무 깔끔하고 경치도 좋아서 루프탑에서 먹는걸 추천드려요 

루프탑은 9시에 마감한다고해요

참고하세요 :)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카페라떼, 빨미까레,스콘, 슈?를 시켜보았는데요 

가격은 거의 3000~5000대였어요 ! 

가격은 적당한 정도였고 

빵이 맛있더라구요 !

 

빨미까레는 처음먹어봤는데 

엄마손파이맛이였어요 ㅎㅎ

정말 맛있어요 🙂

 

 

 

경치가 좋아서 사진찍느라 정신없었어욯ㅎㅎ

 

 

 

 

익선동 끼룩하우스 

 

카페 내부가 전체적으로 매우 깔끔하고 

자리도 꽤 많은 편이였어요 

 

좌식자리와 루프탑이있다는게

이카페의 가장 큰 메리트인것 같습니당

 

디저트도 맛있고 음료도 맛있는편이여서

디저트 좋아하시면 꼭 가보는걸 추천드려요

 

 

강추합니다~~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