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궁동 카페/방화수류정 카페/사맛디 커피실록/행궁동 카페 거리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리뷰

행궁동 카페/방화수류정 카페/사맛디 커피실록/행궁동 카페 거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방화수류정 바로 근처에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요 

 

카페 이름은 사맛디 커피실록 입니다 🙂

 

이름만큼 카페도 되게 유니크 했어요 

 

위치는 방화수류정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구경하고 가기 좋은 위치에 있는 것 같아요 

 

 

 

구경 다 하고 가서 쉬기 좋은 카페예요 ㅎㅎ

 

 

방화수류정 옆에 이렇게 카페거리가 있는데요 

예쁜 카페가 생각 보다 많더라구요 

 

안으로 들어갈 수록 사람이 많이 없는 것 같아요 ! 

 

여기가 건물 외관입니다 

루프탑도 있어서 잘 보일 것 같았어요 

 

 

여기는 1층 인데요 카페 내부 분위기가 독특했어요 

앤틱한 가구들이 많았습니다 ! 

레트로가 컨셉인것 같아요 

 

 

여기는 2층입니다 

2층에 자리가 많은 편이여서 2층에 앉는걸 추천드려요 

카페분위기가 정말 독특한 것 같아요 

 

소품들이 다 옛날 것들인것 같고 

벽지,가구 도 다 옛스러운 것들이 많았어요 ㅎㅎ

약간 을지로 카페같은 느낌이였어요 

 

 

 

저희는 달고나 아이스 카페라떼, 달고나 밀크티, 오레오 케익을 시켜보았는데요 

가격은 총 16000원정도 나왔습니다 

가격은 적당한 편이였어요 

 

맛도 완전 좋았어요 !

음료는 달달한데 너무 달지는 않았고 

케익도 퍽퍽하지 않고

오레오 식감이 살아있는 촉촉한 케익이여서 좋았어요 

 

 

 

3층 루프탑도 올라가보았어요

 

방화수류정이 바로 보이는 위치였는데 

루프탑에서 먹는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 

 

생각보다 넓어서 좋은 카페인것 같아요 

 

방화수류정과 바로 가까이에 있어서 

잠시 쉬었다 가기 좋은 카페인 것 같습니다 

 

음료의 맛도 좋은 편이고 

카페도 너무 유니크해서 

한번쯤 가기 좋은 것 같아요 

 

사맛디 커피 실록 추천합니다 🙂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