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촌카페/무니/해방촌루프탑카페/후암동카페/이태원/서울갈만한곳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리뷰

해방촌카페/무니/해방촌루프탑카페/후암동카페/이태원/서울갈만한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카페는 

 

무니라는 카페입니다 :)

 

해방촌에 위치 하고 있는 카페인데요 

 

경치가 좋은 카페예요 ㅎㅎ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3:00입니다 ! 

 

 

굉장히 언덕위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에요 

 

갈 때 조금 힘드실 수 있어요 ㅠㅠ

 

 

 

계단이 정말 많고 높아서 열심히 올라가야해요ㅜㅠ

 

올라오는 길은 정말 힘들지만 경치는 좋았어요 ㅎㅎ

 

 

카페 입구입니다 카페는 생각보다 작고 아기자기한 느낌이였어요 ! 

 

 

카페내부는 

1층, 2층, 3층루프탑으로 나뉘어져있어요 

 

내부는 그렇게 넓지 않으니까 

참고해서 가시길 바래요 ! 

 

 

 

카페 1층 입니다 분위기는 굉장히 따뜻한 느낌이였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아늑한 느낌이여서 좋더라구요 ㅎㅎ

소수의 인원으로 오면 좋을 것 같은 카페입니다 ! 

 

1층은 카운터와 같이있어서 테이블이

2~3개 정도 밖에 없었어요 !

 

 

 

 

여기는 2층이예요 ! 

2층은 창가쪽이 정말 예뻤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인기가 정말 많아서

창가쪽에는 앉을 수 가 없었어요 ㅠㅠ

 

그리고 아쉽게도 블라인드를 빛때문인지

쳐놓으셨는데

해질때쯤에는 블라인드를 직원분이 열어주시더라구요 

밖에 전경이 다보여서 정말 좋았어요 ! 

 

2층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자리는 넓지 않은편입니다 

여러명에서 오기는 무리가 있을 것 같아요 

2~3명에서 오기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내부가 정말 따뜻한 느낌이 들어요

창이 커서 그런지 빛이 잘들어와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홈페이지 참고했어요 !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요거트스무디, 롤케익을 시켜보았는데요

 

디저트 종류는 많이 없어서 아쉬웠고 맛도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디저트는 따로 안시키셔도 될것 같아요😅

음료는 무난한 맛이였습니다! 

 

 

 

 

 

여기는 3층 루프탑인데요 

경치가 정말 좋았어요 

날씨가 더 풀리면 여기서 먹어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사람도 없었어요 ! 

 

규모가 넓진 않았지만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루프탑카페 좋아하시면 만족하실 것 같아요 😀

 

 

 

 

 

카페 무니 총평 

 

규모가 넓지않은 3층짜리 카페입니다 

 

2~3명정도 오면 좋을 것 같은 

 

분위기 좋은 카페예요! 

 

아늑한 느낌이 드는 카페이고

 

루프탑 카페를 좋아하시는 분이면

 

완전 추천 드립니다 ! 

 

꼭 루프탑이아니여도 

 

창이 굉장히 커서

2층에 창가자리에만 앉아도 

전경을 다 볼 수 있어요 ! 

이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ㅎㅎ

 

 

완전 추천합니다 :)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