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카페/성수 옹근달/성수 카페 추천/성수동 카페 거리/서울숲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리뷰

성수동 카페/성수 옹근달/성수 카페 추천/성수동 카페 거리/서울숲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서울숲 근처에 있는 성수동 카페를 소개해드릴려구요 ! 

 

카페이름은 옹근달이라는 카페인데요 

 

새로생긴 카페라고 하네요 ! 

 

위치는 서울숲과 멀지 않은 거리였어요 

 

성수동에는 카페거리가 있어서 예쁜 카페가 참 많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웨이팅 하는곳이 생각보다 많아요 ㅜㅠ

그런데 이 카페는 좀 큰편이여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어요 ! 

 

위치 먼저알려드릴게요 

 

인스타그램주소는 없네요 ㅜㅜ 아무래도 새로생긴 카페여서 그런것같아요 

 

 

 

성수동 가죽 거리 수제화 거리 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ㅎㅎ

찾는것은 어렵지 않았어요  

 

 

 

카페 외관입니다 !  

좀 공사가 덜 지어진듯한 느낌이죠 ㅎㅎ

성수동에는 이런 컨셉을 가진 카페가 많은 것 같아요 

성수동은 수제화를 만드는 공장이 많았는데 

못쓰는 공장을  개조하면서 공장형 카페가 인기가 많아졌어요

 

그래서 그런지 빈티지 스럽고 독특한  느낌을 가진 카페들이 많은 것 같아요🙂

 

성수동 카페거리를 보면 굉장히 독특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으실 것 같아요 ! 

 

전체적으로 한번 둘러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ㅎㅎ

 

 

여기가 1층 내부 입니다 

 

카페내부는 깔끔한 편이였고

곳곳에 감각적인 소품이나 설치물들로 포인트를 준것 같아요 ! 

 

색감이나 형태가 하나씩 튀는것들이 있어서 

심심하지 않았던 느낌이였어요 

 

디저트는 많은 편은 아니였지만 

하나하나 신경쓴 듯 한 느낌을 받았어요 

되게 예쁜 디저트들이 있었고 깔끔하게 정돈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가격대가 조금 높은 편이였어요 ㅜㅜ

 

 

여기가 2층내부입니다 

실내와 실외 장소 둘다 있어서 내부는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였어요 ! 

그래도 자리는 다 있는 정도였습니다 테이블 수도 적정하게 있었어요 

 

 

 

 

 

 

테라스는 2층에도 있고 3층에도 있어요 

저는 안에보다는 밖에서 먹는걸 추천드려요 

내부는 솔직히 평범한 편인데 외부는 건물외관도 보이고

전체적인 카페느낌을 보면서 먹을 수 있었어요 ! 

 

이카페는  외관이 독특한 구조인것 같아요 

 

 

저는 2층테라스 자리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대나무숲과 작은연못이 이카페의 메인인것 같아요 

잘 보이는 자리였어요 ㅎㅎ

 

특이한 느낌은 들었습니다:)

 

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라떼, 딸기케이크를 시켜보았어요

커피는 평범한 맛이였어요 

딸기 케이크가 7500원이였는데 ㅠㅠ

비쌌지만 맛은 있더라구요 

케이크가 좀 만든지 오래되면 딸기가 많이 물러있거나 빵이 덜 촉촉한데 

이거는 만든지 얼마안되서 싱싱한 딸기가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 

 

 

좀 날이 어두워지니까 카페분위기가 좀더 살았어요 

조명이 아무래도 은은하게 비춰서 그런것같아요 

카페는 전체적으로 넓은 편이라 자리는 부족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웨이팅 하기싫으시면 여기오셔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이카페는 실내보다는 밖에서 드시는 걸 추천해요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는게 더 특별한 것 같아요 ~ 

독특한 구조를 가진 카페여서 더 보는 재미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러명이서 오기도 좋은 카페입니다 

테이블은 생각보다 많아서 좋았어요 !

 

 

 

 

성수동 옹근달 카페 추천해요🙂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