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카페/상수카페/앤트러사이트/빈티지카페/합정 갈만한 곳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리뷰

합정카페/상수카페/앤트러사이트/빈티지카페/합정 갈만한 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합정에 위치하고 있는 앤트러사이트라는 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위치는 합정역과 상수역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합정역 뒷쪽 골목 에는 특이하고 예쁜 카페가 많은데요 

사람도 그렇게 많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 

 

 

 

 

 

카페가는길에 벚꽃이 너무 예뻐서 찍어보았어요 

합정역뒷편인데요 카페가는길에 이러한 벚꽃 길이나와요

거리도 한적하고 사람도 없어서 구경하면서 가기 좋은 것 같아요 ! 

(밤에보는 벚꽃도 정말 예쁜것같아요 😃)

 

 

 

 

카페 외관이예요! 

이 카페는 폐공장을 활용한 카페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굉장히 빈티지한 느낌이 들어요 

밤과 어울리는 느낌의 카페인것 같아요 ㅎㅎ

 

 

 

 

카페 내부모습입니다 ~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있는데 

공간이  넓었어요 ! 

테이블도 불편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여러명이서 와도 좋을 것 같은 카페입니다

 

내부 분위기는 좀 어두웠지만

그만큼 분위기 있었어요 

빈티지한 느낌도 많이들었습니다 :)

 

 

 

여기는 카운터 쪽인데요 

디피해놓은게 너무 특이했어요 

폐공장이 컨셉이여서 그런지

바퀴와 컨베이어벨트를 사용해서 전시해놓은게

컨셉과 잘맞아서 구경하는 재미가있던 것 같아요 

LED로 화사하게 꾸며놓은것도 예쁘더라구요 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아이스카페라떼,갸토 쇼콜라를 시켜보았는데요 

디저트종류는 3~4가지 종류밖에 없었어요ㅠㅠ

커피에 더 집중하시는 것 같아요 

가격대도 좀 비싼 감이있어요😭

 

커피는 원두를 dark,light 중에 고를 수 있었는데 

둘다light를 골랐는데 쓰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 

 

디저트는 정말 달았습니닷

꾸덕한 브라우니 맛이였어요 !

 

2층으로 올라가 보았는데요 

1층 보다 훨씬 크고 넓어서 좋았어요 

2층에서 먹는걸 추천드려요 ! 

 

그리고 분위기도 2층이 더좋았어요 

더 독특한 느낌이 들었어요 

테이블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어두운 편이였지만

저는 분위기 있어서 나쁘지 않았어요 ! 

밤에 와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당

낮에는 어떤 느낌일 지 궁금했어요 ㅎㅎ

 

좀 칙칙한 느낌이 들수 있는데

곳곳에 조명과 소품이 있어서 허전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이런 포스터들이 있어서 분위기가 좀 더 사는 것 같아요 

포스터의 그림과 빈티지 스러운 분위기가  잘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내부가 넓고

테이블사이의 간격도 넓게 떨어져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 

얘기하기에 불편하지 않았어요 

 

 

이런 대문을 떼와서 테이블로 사용한게 너무 신기했어요 😃

여러명이서 왔으면 여기 앉아도 재밌었을 것 같아요 

곳곳에 카페 컨셉과 어울리는 가구들이 많았어요 !

 

 

 

 

 

 

 

앤트러사이트 카페 총평 :)

 

카페가 1층, 2층으로  굉장히 넓어서 좋았고

 

빈티지스러운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밤에 가기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커피의 맛은 좋았지만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였어요 

 

그리고 디저트종류가 별로 없어요 ㅠㅠ

 

하지만 독특한 느낌의 카페여서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분위기 있고, 여러명이서 와도 좋은 카페여서 

 

추천합니다 🙂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