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서울꿈의숲 카페/카페도모/수유역카페/강북구/분위기좋은카페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리뷰

북서울꿈의숲 카페/카페도모/수유역카페/강북구/분위기좋은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북서울 꿈의숲 근처에있는 카페를 소개시켜드릴려고 해요 

 

북서울꿈의숲에서 버스를 타면 15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 

 

산책하시고 카페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이름은 카페도모입니다 

 

작은 주택을 개조한 카페라서 공간이 넓진않고 좁은 편이예요 

 

하지만 작은 만큼 분위기는 좋은 카페랍니다

 

 

카페 위치먼저 알려드릴게요 ~

 

 

역과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 

 

 

 

 

주택들 사이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정말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더라구요 

작은 공간이라서 2~3명에서 가기 좋을 것 같아요 ! 

 

 

작은 카페는 조금  불편한점이 있지만 

그만큼 분위기가 나는 것 같아요 ㅎㅎ

 

 

이러한 빨간 벽돌을 써서 그런지 작은 가정집 같았어요 

규모가 조금 작아서 아쉽긴 했지만 두명이서 오기는 좋은 것 같습니다 !

내부분위기도 좋은편이였어요 

조용한 카페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합니당

 

 

 

이러한 천장구조는 덮지 않고 그대로 쓴것 같아요 

공간은 좁은 편이였는데 천장이 높은편이여서

비교적 공간이 넓게 느껴졌답니다 ! 

 

 

카페 내부는 좀더 따뜻한 느낌이 들었고 깔끔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딱 인스타적인 감성이랄까요?🙈

 

카페내부가 깔끔해서 사진 찍기도 좋은 것 같아요 ! 

 

 

 

홈페이지 참고했습니다 !

저희는 아이스카페라떼,아이스쑥라떼 ,초코도넛을 시켜보았어요 

디저트종류는 도넛6가지종류밖에 없었습니다 

 

 

 

아이스쑥라떼가 사실 처음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민트맛도 나면서 녹차맛도 나고 민트초코좋아하시면 좋아하실것 같아요 ㅎㅎ

초코도넛은 꾸덕하진 않았지만 촉촉해서 먹을 만했습니다 :)

 

그리고 접시가 너무 예쁘지않나요 

인테리어신경쓰시는 만큼

이런 것들도 많이 신경쓰시는 게 보였어요 ! 

음료도 직접가져다주시고 설명도 일일히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음료를 마시면서 카페 내부 분위기가 조용한 편이여서 

소수로 와서 음료를 먹기 좋은 것 같아요 

테이블도 그렇게 불편하지 않았어요 ! 

 

 

 

 

 

 

 

 

 

총평 

 

 

분위기가 좋은편이고

 

작은 주택을 개조해서 색다른 느낌이 드는 카페입니다

 

음료의 맛은 괜찮은 편이였고

 

조용하고 분위기있는 카페를 좋아하신다면

 

만족할 만한 카페입니다! 

 

작은 카페인 만큼 

 

2~3명이서 오시기 좋을 것 같아요 

 

북서울꿈의숲에서 산책하시고 

 

편하게 커피마시기 딱 좋을 것 같습니다 ~ 

 

카페 도모 추천합니다 🙂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