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카페/카페솔트/문래동 카페/갬성카페/분위기 좋은 카페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리뷰

영등포카페/카페솔트/문래동 카페/갬성카페/분위기 좋은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작은 카페 하나를 소개해보려구요

카페솔트라는 카페입니다 

작은 규모의 카페이지만 평일에 가면 사람도 거의없는편이라

잠깐 가서 음료마시기 좋은 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은 카페라 한번쯤 가보시길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위치는 문래쪽에 있는데요 

신도림역에서 10분정도 걸어가시면 나오는 거리라서 가기 좋은 것 같아요 

문래역에서도 멀지 않은 거리입니다 ! 

 

 

 

 

지도 보고 찾아가시다가 검은색 철문이 보이면 바로 들어가시면 됩니당~

간판이 크게 적혀있는 가게가 아니여서 검은 색 문을 기억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mullae_salt_official/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인스타그램 주소참고하세요 ~

아무래도 개인 카페는 오픈시간이 혹시나 변동되면 인스타그램에 정보가 올라오기때문에 

영업시간은 인스타그램을 보면 좋으실 것 같아요 

 

 

 

가게로 들어가보았는데요 

작은규모의 카페입니다!

평일 낮시간대에 가서 사람이 없어서 좋았어요 

주말에는 안가봐서 잘 모르겠지만 

평일에는 사람이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

 

가게내부 분위기는 은은하고 

빈티지한 느낌이 많이 났어요

작은 공간인데도 불구하고 

소품도 인테리어도 많이 신경쓰신게 보인 

카페였습니다

 

다만 규모가 좀 작다보니까 

테이블과 의자가 편하지는 않아서

잠깐 커피마시고 가기는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이러한 소품들이 마음에 들었어요

소품이없었다면 

좀많이 칙칙해보였을 것 같은데

이런 소품들덕에 분위기가 더 나는 것 같아요 ~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이카페의 시그니쳐메뉴인 솔트커피를 시켜보았는데요

솔트커피가 정말 맛있습니다 !

크림도 너무부드럽고 달달한데 그위에 소금이 있으니까

단짠단짠한 맛이 어우러져서

완전 맛있었어요 ! 

 

이카페에 오시면 꼭 솔트커피를 시키시는 걸 추천해요 ! 

 

 

 

 

저는 이쪽공간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커텐이랑 사진으로 꾸미고

글라스잔과 조명으로 꾸미니까 정말 은은한 느낌이 많이들더라구요

 

정말 인테리어를 많이 신경쓰신것 같습니다 

소품하나하나가 다예뻐요 ㅎㅎ

 

 

사진찍기좋아요 :)

 

 

 

 

 

 

 

총평:)

 

작은규모의 카페이지만 한번쯤 오기 좋은 것 같습니다

대신 평일에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사람이 많이 없을때 와야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인테리어가 예쁘게 꾸며져있어서

사진찍기도 좋았어요 

 

그리고 시그니처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완전 추천해요 ㅎㅎ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