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신목장/당진/서울근교가볼만한곳
본문 바로가기

일상/데이트코스

태신목장/당진/서울근교가볼만한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추운거 같아요 감기 조심하세요 ~~!

 

저는 이번에 충청남도 당진에 다녀왔는데요 ! 

서울에서 1시간20분정도 걸리는 거리입니다 

차가 안막히면 금방갔다올 수 있는 곳 같아요 

 

저는 당진에 있는 태신목장을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사실 겨울이라서 운영을 안할까봐 전화먼저 드리고 갔어요 

다행이 운영하시더라구요 대신짧게만 하는것 같습니다 

 

매일 10:00 - 17:00 (동절기)

 

그리고 원래는 먹이주기 체험이나, 트랙터타기등이 있는데

겨울이라서 운행을안한다고 하시더라구요 

대신에 입장료는 11000원에서 8000원으로 내고 들어갔습니다. 

 

입구입니당

 

 

들어갔는데 정말 사람이 없어요 ..! 저희와 다른두분만 있었던 것 같아요 ! 

 

생각보다 정말 넓어서 놀랐습니다 ! 

이때 일주일전에 간건데 눈이 펑펑왔어요 

 

 

 

추워보여요,,ㅠㅠ

동물들도 생각보다 많아서 정말 목장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

 

가는길에 이런 조형물도 있습니다 ~ 

 

여기가 목장중에 가장예뻤던 장소인데요 

큰나무들이 쭉 있어서 사진찍기 좋았던 장소였어요 

 

 

사진찍었습니당,,ㅎㅎ(색보정을 살짝하고 눈내리는효과를  넣어봤어요 ! )

 

 

 

정말 한적하고 조용한 곳이여서 사진찍기도 좋고 돌아다니기도 좋았어요

다만 많이 추워서 힘들었지만 조용한 곳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생각보다 정말 넓어서 입장료는 아깝지 않았습니다 ! 

다음에는 푸룻푸룻할때 또 와보고 싶어요 

또 색다른 느낌일 것 같아요 ㅎㅎ

 

충청도 쪽이 사람도 많이 없고 서울에서도 당일치기로 갔다오기 정말 좋은장소가 많은 것 같아요 ! 

 

당진 태신목장 추천합니당 

 

 

 

 

www.youtube.com/watch?v=7nPAYnVY3xU&t=1s

 

이건 제가 짧게 찍은 영상들을 모아서 간단하게 만들어봤어요 참고하세요 ! 

(요즘 짧은 영상 만드는게 재밌네요 ㅎㅎ)

 

 

그럼 안녕 !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