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데이트 코스] 인천아트플랫폼 -차이나 타운- 카페 아키라- 월미도
본문 바로가기

일상/데이트코스

[인천 데이트 코스] 인천아트플랫폼 -차이나 타운- 카페 아키라- 월미도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장소는 인천입니다~ 

 

인천은 갈만한 곳이 은근 많은 것 같아요 ! 

서울과도 가까운 거리고 지하철도 잘되어있어서

대중교통으로 가기 좋습니다 ! 

 

저는 아트플랫폼

차이나타운

카페 아키라

월미도 

 이 순서대로 갔습니다 

거리가 다 멀지 않아서 이 순서대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먼저 저는 차이나타운 옆에있는 아트플랫폼에 갔어요 

사실 여기는 많이 볼 거리는 없는데

거리가 예뻐서 한번 스윽 보기 좋습니다 ㅎㅎ

 

 

 

 

인천 아트플랫폼 

 

 

 

 

 

 

 

도깨비촬영지라고 하네요 (신기 )

 

생각보다 크지는 않아서 빠르게 둘러보고 차이나타운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여기가 차이나타운으로 가는길입니다! 

 

저는 그런데 차이나타운은 사람이 좀 많은 편인것 같아서

구경을 제대로 하지 않고  

 바로 카페로 넘어 갔어요! 

 

 

 

 

 

 

 

 

카페 아키라

 

 

차이나 타운근처에 있는 카페입니다. 

그런데 같은 이름을 가진 카페가 2개정도 있어서

이 위치를 잘 보고 검색해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생각보다 아담한 카페였지만 곳곳에 공간이 많았던 카페였어요 

사진 찍을 곳도 은근 많고 잘 꾸며져 있어서 

꼭 추천합니다. 

 

그리고 분위기는

교토 감성이 있는 카페였어요 ! 

 

 

입구입니당 

 

이런 하늘색 대문을 열고 들어가면 됩니당

 

 

분위기가 정말 예쁜 카페였어요 

 

 

이렇게 밖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은근 많았습니다. 

 

 

아무래도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카페 같아요 

그래서 더 따뜻한 분위기가 들고 좋았던 것 같습니다 ~

 

실내 내부는 사람이 많아서 찍지 못했어요 ㅠㅠ

그리고 좀 좁은 편이여서 불안하신분들은 

밖에서 드시는 걸 추천해요 ! 

 

 

이렇게 작은 공간들이 하나씩 있어요 ! 

저는 여기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두세 사람만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여서 

좀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

 

 

 

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카페라떼, 치즈케이크를 시켜보았는데 

가격대가 좀 높아요 ㅠㅠ 음료는 5000~6000원대 이고

디저트는 7500원정도 했습니다.ㅜㅜ

맛은 있어요 ! (비싼게 함졍.,)

 

 

 

다먹고 나오는 길에 자리가 나있길래 사진 빨리찍고 나왔어욯ㅎㅎ

카페는 정말 예쁜데 인기가 많은 것같아요 ㅠㅠ

자리가 많이 없어서 아예 해질때 쯤 와야 좀 자리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

 

 

 

 

 

 

 

다음으로 간곳은 월미도 인데요 ! 

 

차이나 타운에서 월미도 까지 버스로 20분 정도 밖에 안걸려요 

저는 온김에 월미도 까지 구경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놀이기구는 타지않고 바다 ? 만 구경했어요 

예전에 바이킹 타봤다가 너무 높아서 증말 무섭습니다@

 

 

한번 구경하러 갔다오기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 

 

 

 

 

 

인천 하루정도 코스로 괜찮은 것 같아요 

1호선타고 쭉가면 되더라구요 ! 

뚜벅이 코스로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안녕 !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