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가기좋은곳/신두리해안사구/태안💨
본문 바로가기

일상/데이트코스

드라이브가기좋은곳/신두리해안사구/태안💨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에 태안을 다녀왔는데요 

너무 한적하고 좋았어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서울에서 2시간20분정도 걸린것 같아요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어디가기 좀 그래서 

최대한 사람없는 곳으로 잠깐 바람쐬러갔다왔어요 ! 

 

 

 

제가 간곳은 태안에 있는 신두리 해안사구 입니다 

우리나라 최대의 모래언덕이라고 해요 

사막에 온기분이 들기도 했어요 !  

 

 

 

 

 

여기가 초입이였는데요 

생각보다 엄청 크고 넓었던 장소였어요 

사람도 아무도 없었고 멀리까지 온 보람이 있었습니다 ㅠㅠ

 

날씨가 좀 흐려서 아쉬웠지만 

정말 넓고  바람도 시원하고 

너무 좋았답니다 

 

 

 

 

 

생각보다 정말 넓어요 ! 

그리고 신두리해안사구에서 꼭 주위하실점은 산책로로만 다니셔야합니다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보면 모래언덕에 올라가서 사진찍는분들이 있으시더라구요,,,

 

절때 올라가시면 안됩니다 ! 모래언덕이 무너질 수 있다고 합니다 ㅠㅠㅠㅠ

 

 

 

동영상으로 보시면 더 실감나요 ㅎㅎ

 

이러한 갈대밭도 있었어요 

그리고 바다가 보인다는 게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고지대여서 구름과 가까운느낌이 들어서 더 좋았어요

실제로 차타고 찾아가는게 좀 힘들긴 했는데

와서 보니까 힘든게 다 사라졌어요 ㅎㅎ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마스크 잠깐벗고 사진찍었습니당 

 

구름이 흐려서 아쉽지만 더 멋있게 나온것같아요 ㅎㅎ

 

 

 

저는 이사진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 

 

색감이 좀 아쉬워서 포토샵으로 색감보정을 살짝해보았어요 

색감보정은 조정 - 선택색상에서 한번에 보정하는 것이아니라 색별로 보정해야 각자의 색감을 더 잘 살릴 수 있어요 ! 

 

 

 

 

서울과 좀 멀긴하지만 사람이 아무도 없고 넓은 곳을 찾으신다면

태안 신두리 해안사구 추천드립니다

 

정말 넓어서 바람쐬고 오기 딱좋아요 

바다도 보이고 정말 좋았어요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