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란샵/인테리어소품/가구/실내가볼만한곳
본문 바로가기

일상/데이트코스

콘란샵/인테리어소품/가구/실내가볼만한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는 인테리어 소품을 파는 곳인 콘란샵에 다녀왔어요 🙂

 

콘란샵은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콘란샵은 영국의 인테리어 편집샵이라고 하는데요 

한국에도 새로 생긴거랍니다 

 

롯데백화점 별관 1,2층으로 가시면 보실 수 있어요 ! 

 

인테리어,소품좋아하시면 꼭 가보세요 ! 

저는 인테리어 소품을 참 좋아해서 

정말 천국이였어요 ,, 

 

대신 가격대가 정말 높아요 ㅠㅠ 

학생이 살 수 있는 가격대가 아닙니다... 그냥 구경만 했어요 ㅎㅎ,,

 

 

 

콘란샵은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있는데요 

1층은 주방기구, 인테리어 소품등이 있었고

2층은 주로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 

 

저는 본관으로 들어와서 2층부터 구경하였습니다. 

 

들어오자마자 정말 예쁜 가구들이 많았어요 

다 고급스럽고 깔끔하면서 특이한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 

 

 

 

 

 

쇼파색감이 너무 예쁜것같아요 ! 

 

 

 

 

이러한 특이한 색감의 러그도 있어요 

인테리어 소품으로 딱 일 것 같아요!

 

특이한 제품이 좀 많은 것 같습니다 ㅎㅎ

 

 

 

 

이렇게 다양한 가죽을 볼 수 도 있고 ~

 

 

이런 책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 전시용)

 

조명 너무 예쁘지 않나요 특이하면서 진짜 예쁜것같아요 

가격이 근데 안예뻐요 300만원대,,,ㅎㅎ,,,,,

 

디피를 너무 잘해놔서 더 사고 싶게 만드는것같아요 

 

 

 

이 조명도 정말 특이해요 ! 

 

 

 

의자도 이렇게 종류가 많았는데 기하학적인 라인이 많았어요 

특이한 의자 좋아하시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나중에 꼭사고싶어요 ㅠㅠ

 

 

 

 

 

 

 

 

 

여기는 1층 소품위주로 파는곳입니다 ~ 

 

 

 

 

컵하나하나 다 예쁘고 디피도 너무 잘해놨어요 

 

정말 다 사고 싶네요 ,,,

 

 

 

 

 

특이하면서 예쁜 제품이 정말 많은 것같습니다. 

인테리어 소품좋아하시는 분들한테 딱이예요 ! 

 

요즘 추워서 밖에 잘 못돌아다니는데 

실내공간이고 넓어서 한번쯤 다녀오기 좋은 것 같습니다 . 

 

인테리어, 소품 좋아하시면 완전 추천합니다 

 

그럼 안녕 !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