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갯골생태공원/서울근교/갈대밭/드라이브/🍂
본문 바로가기

일상/데이트코스

시흥갯골생태공원/서울근교/갈대밭/드라이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시흥에 있는 갯골 생태공원입니다 ~

 

서울과 가까운위치에 있어서 대중교통으로도 충분히 갈수있는거리입니다 ! 

차를 이용하면 더 편하겠지만 주차하기가 좀 힘들것같아요 ㅠㅠ

차가 엄청 많더라고요 

저희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갔는데 역에서 마을버스 타시면 바로 

갯골 생태공원 앞에서 내려주세요 ! 

충분히 대중교통으로도 갈수있을 것 같아요 

 

 

 

 

 

들어가는 초입부터  정말

잘꾸몄다는 생각이들더라구요

작은 연못이랑 다 너무 예뻤어요 

 

생각보다 정말 큰 규모의 공원이였어요 

화장실은 있지만 편의점등 음료수사먹을 곳은따로없어서

간단한 음식이나 음료수는. 역근처에서 사서 오시는걸 추천합니당🙂👍

 

생각보다 볼거리가 정말 많았어요 저는 갈대밭만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꽃들도 생각보다 많고 이것저것 볼것이 많았어요 ㅎㅎㅎ

 

 

 

계속 가다보면 이렇게 산책할 수 있는 길이 나오는데 진짜 넓은곳이였어요 

가족들과오면 정말 좋을 것같은 장소입니다 ! 

정말 가을분위기 느낄 수 있는 곳인것 같아요 ㅎㅎ

 

 

정말 넓어요 ! 

 

 

 

 

 

계속해서 걷다보면 이런 전망대가 나와요

천천히 올라가시면 됩니당 

근데 생각보다 높고 사람들이 많이 올라가서

좀흔들려서 무서웠어요 ㅠㅠ 😭

그래도 위에서 보는 경치는 정말 좋았습니다 

 

 

올라가면서 본 경치입니다 👍

위에서 보니까 더넓고 큰 공간이라는 것을 새삼 느꼈어요 

방문하시면 꼭 한번 올라가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 

 

 

 

 

갈대사이에서 사진찍기 😌

 

 

 

 

 

서울과가깝고 가볍게 바람쐬기 좋은 곳이였던 것 같습니당

완전 추천해요 !! ㅎㅎ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