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녀바위해수욕장/드라이브코스/일몰이예쁜곳/영종도/을왕리
본문 바로가기

일상/데이트코스

선녀바위해수욕장/드라이브코스/일몰이예쁜곳/영종도/을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하고 있는 선녀바위 해수욕장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

 

 

위치는  지도 참고해주세요 ~ 

 

 

선녀바위 해수욕장은 서울과 가까워서 차로 드라이브가기 정말 좋은 곳인것같아요 🙂

주차요금은 따로없었어요 

 

 

저는 해가지는 시간 에 갔는데 정말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여기서 캠핑도 많이 하시는 것같아요 

 

 

 

 

 

 

 

정말 힐링하기 좋은 장소인것같아요 

저는 일몰때 가는걸 추천드려요 

가볍게 드라이브 하기 좋은 코스 같습니다 ㅎㅎ

 

 

모래도 너무예뻐요 😭👍

 

 

 

 

 

사진찍기도 쵝👍오

 

 

 

 

 

 

 

 

바다만 보고 가기에는 아쉬워서 대하구이를 먹으러 갔어요 

 

가게이름은 서해수산입니다 

 

 

바다에서는 조금 떨어진 거리기는 하지만 차로 30분 정도 걸렸어요 

그치만 가서 대기를 하셔야해요

그래도 사람은 금방금방빠져서 금방식당안으로 들어왔습니다 😅

 

1kg에 40000원이였는데 

조금 비쌌지만 맛은정말 맛있었어요 

완전 싱싱한 새우를 바로 눈앞에서 부어서 구워주시더라구요

 

 

 

 

 

진짜 맛있어😭요

 

새우라면도 강추,, 

 

 

 

 

 

 

 

 

 

가볍게 드라이브 가기좋은 장소로  추천합니다 🙂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