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보령/대천/죽도상화원/국내여행갈만한곳
본문 바로가기

일상/데이트코스

국내여행/보령/대천/죽도상화원/국내여행갈만한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짧게 여행을 다녀왔는데 

좋은 장소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바로 보령, 대천인데요 

충청도 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서울에서 그렇게 먼 거리도 아니라서 

다녀오기 좋았던 것 같아요! 

저는 바다를 좋아해서

바다가 꼭 있는 여행지를 가려고 하는데

 

보령은 경치도 일단 경치도 너무 좋고 

한적해서 완전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였어요 ㅎㅎ

 

제가 다녀온곳중에 

죽도상화원이라는 곳은 

작은 섬 같은 곳인데요 

 

바다 옆에 산책로를 걷는건데 

잘 꾸며놓아서 정말 예뻤던 곳입니다 🙂

 

 

가족단위로 많이 가시더라구요 ! 

가족들과 여행가기에도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입장료는 1인 6000원이였습니다 

개방은 금,토,일만 한다고 해요 

참고해주세요 

 

 

 

 

 

 

 

이런식으로 바다 옆에 산책로가 쭉 되어있어요 ! 

올라가는게 조금 힘들긴했지만 바다가 보이는 경치가 너무 좋아서 

괜찮았어요 ㅎㅎ

 

 

 

 

 

 

 

가다가 힘들때 쯤 입장권을 보여주시면 1인당 떡이랑 커피를 주세요 

좀 쉬다가 갔습니다😅

 

 

 

 

 

 

가는길에 옆에 이렇게 바다가 맑게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ㅠㅠ

 

 

 

딱 한옥 정원 같은 느낌이였어요 

바다 옆에 나무소재로 지어서 더 잘어울리고 예뻤던 것 같아요 

돌담도 곳곳에 있어서 

제주도 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어요 ㅎㅎ

 

 

 

 

산책로인데 이렇게 한옥문 처럼 만든게 신기하기도 하고 

제가 한옥을 좋아해서 그런지 더 좋았던 것 같아요 😀

 

 

 

 

 

여기는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장소인데요 

한옥마을 처럼 작게 꾸며놓았더라구요

 

작긴 했지만 정원도 예쁘게 가꿔져있고 

잘 정돈 되어있어서 사진찍기도 너무 좋았어요 ! 

 

날이 좋아져서 나무들이  푸릇푸릇해서 더 예뻤던 것 같아요 

 

사실  뭐가  특별하게 있는것은 아니지만

바다전망이 보이는  경치가 너무 좋고 잘 꾸며놓아서

입장료가 아깝지 않았던 것 같아요 😀

 

가는길에 작게 대나무 숲도 있습니당 ㅎㅎ

 

 

다 구경하고 나오는길에 바다가 보여서 사진찍었어요 

사람도 정말 없고 조용하게 여행하기 너무 좋은 곳이였습니다 

 

죽도 상화원 추천해요 ! 

👍👍👍👍👍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