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주/드라이브가기좋은곳/여주/서울근교갈만한곳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리뷰

카페여주/드라이브가기좋은곳/여주/서울근교갈만한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카페는 경기도 여주에 있는 카페인데요

찾아가기는 정말 힘든 장소이지만

그만큼 예쁘고 한적한 카페입니다

 

여주가실일이 있다면 꼭 들려보시면 좋을 만한 카페예요 !

 

가면 주변에는 정말 아무것도 없어서 

여주에 강천섬이나, 금은모래강변공원같은 곳을 들렸다가 

가기 좋은 것 같아요 ! 

 

저는 강천섬을 다녀왔는데 후기는 나중에 써볼게요 ㅎㅎ

 

 

 

 

건물이 너무 예쁜 카페였어요 

제주도에 온 느낌이 드는 카페였습니다 ! 

해가 질때쯤 와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한적하고 조용한 카페 좋아하시면 강추합니다 

 

 

 

카페 건물은 본관이랑 별관으로 나누어져있는데

별관이 조금더 조용하게 먹기는 좋은 것같아요 

저는 본관이 더 넓어서 본관에서 먹었습니다 ~ 

 

 

카페입구입니다 큰 문이 인상적이였고 건물인테리어가 정말 잘되어있었어요 

깔끔하면서 곳곳에 도자기나 소품으로 꾸며져있는게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이천과 여주는 도자기가 유명한데 그래서 그런지 도자기로 이렇게 인테리어 되어있었어요 

내부도 너무 예쁩니다 `~

 

 

저희는 인절미케이크, 리조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켜보았는데 

가격대는 5000~6000대였고 

리조라떼가 대표메뉴인것같아서 시켜보았는데

쌀맛이 나는데 아침햇살 맛이였어요 ㅎㅎ.. 맛은있어요 ! 

 

통이 큰 유리창이여서 밖을 보면서 먹을 수 있어서 그점이 참 좋았어요 

 

 

 

 

 

 

밖에를 바라보는데 하늘색깔이 정말 예쁘지 않나요 ㅎㅎ

 

 

여기 가 카페 별관인데 여기서 사진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저도 찍었어요 핳

 

 

건물이 정말 예뻐서 사진도 잘나와요 

 

진짜 여유롭게 낮에 또가고싶더라구요

정말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한적하고 여유로운 느낌이였어요 

 

저도 이런곳에 카페차리고싶더라구요,.,ㅎㅎ,,

그전에 취업부터 해야겠죠 ㅠㅠㅠㅠ

 

여주에 갈일 있으시면 꼭 한번들려보세요 

음료맛도 괜찮고 무엇보다 카페가 너무예뻐서

충분히 가볼만 한 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당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