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 카페 카펫] 망원동카페/소품샵 같은 카페/망원카페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리뷰

[망원 카페 카펫] 망원동카페/소품샵 같은 카페/망원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 다녀온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망원동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카페 이름은 카펫인데요 

소품샵처럼 조명들이 많이 전시되어있어서

볼거리가 가득한 카페입니다 !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있습니다. 

1층에서 많이 드시는 것같고

2층은 주로 조명들이 전시되어있는 공간인데

2층에서도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저는 2층공간이 더 좋았어요 ! 

 

 

메뉴 참고하세요 ~ 

 

 

 

 

 

여기는 1층공간인데 사람이 좀 많은 편이라서 저는 2층을 추천드립니다~ 

 

 

 

 

2층은 이렇게 조명들이 많이 전시되어있어요

실제로 판매도 하시더라구요 

구경하다가 건드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ㅎㅎ..

 

 

 

 

소품하나하나 신경쓰신것같아요  정말 독특한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소품구경도 하고 커피도 마실 수 있어서 저는 정말 좋았어요 

이런거 좋아하시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 

 

천장 벽지도 되게 독특한 것 같아요 ㅎㅎ

 

 

 

 

 

 

 

 

 

 

 

 

인테리어에 빠져서 사진찍느라 커피사진은 이것밖에 없네요 ㅠㅠㅠ

1층과 2층은 연결되어있지않아서 테이크아웃잔으로

따로 받아서 밖에 계단 통해서 올라오셔야 해요 ! 

 

 

제가 갔을 때는 디저트가 다 팔렸다고 해서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아이스라떼만 시켰습니다ㅠㅠㅠ 디저트아쉽네요,, 필수인데..

음료맛은 평범했습니다 산미가 적당해서 먹을 만 했어요 ! 

 

 

 

 

 

 

독특한 카페 좋아하시면 

망원동 카펫 가기 좋은 것 같습니다. 

2층공간은 그리고 조용한 편이고

공간이 조금씩 나누어져있어서

이야기 나누기는 더좋은 것 같아요 !

구경할 거리도 많습니당 

 

 

 

 

 

 

 

그럼 안녕 !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