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서울 갈만한공원/튤립/꽃 구경/성수/성수동/나들이가기좋은곳
본문 바로가기

일상/데이트코스

서울숲/서울 갈만한공원/튤립/꽃 구경/성수/성수동/나들이가기좋은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아요 ㅎㅎ

요즘에 알바를 자주 하고 있어서 글을 자주 못썼어요 ㅠㅠ

 

이번에 소개해드릴 장소는 서울숲인데요 ! 

 

성수에 있는 공원인데 

규모도 굉장히 크고 예쁜 장소여서 

자주 가곤해요 

 

봄에는 예쁜 꽃이 많아서 나들이  가기 좋아요

 

가족들이나 연인, 친구들과 가기 좋은 장소예요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인것같아요

저도 어릴때 많이갔어요! 

 

봄에가도 예쁘고 가을에 가도 은행길이 잘 되어있어서 

가기 좋은 장소 입니다 

 

 

위치는

 

 

 

 

서울숲역에서 굉장히 가까운 위치입니다 

 

 

서울숲 입구 입니당

 

 

가는길에 이렇게 작은 화단이 있었어요 

곳곳에 꽃을 심어놓은 곳이 많더라구요 

꽃 보는 재미가 있었던 것 같아요 :)

 

 

장소가 넓다보니 이렇게 표지판이 다 있어요

골라서 구경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

 

곳곳에 구경할 곳이 정말 많아요 ! 

 

 

구경하다가 배가고프고 좀힘들어서 쉬었다 가기로 했어요 🙂

 

이런 넓은 평지도 있는데요 여기서 돗자리를 많이 펴시고 쉬고 계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저희도  다행히 돗자리를 챙겨와서

여기서 간단한 먹을거리를 사와서 먹었어요 ㅎㅎ

근처에 작은 편의점이 있어서 좋았어요 ! 

 

날씨도 완전 좋고 바람도 선선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좀 쉬다가 계속 구경했어요 ~

 

가는길에 토끼도 있네요 ㅎㅎ

서울숲이라는 이름과 맞게 정말 넓고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힐링되는 장소였어요 

 

 

튤립도 정말 많이있었어요 

진짜 예쁘더라구요 

사실 튤립이 이렇게 많이 있을 줄 모르고 갔는데 가길 잘한 것 같아요 

 

서울숲 전체적으로 한바퀴정도 도시는걸 추천해요

넓긴 하지만 구경하면서 걸으면 딱 좋은 것 같아요 ! 

 

아그리고 자전거 타기도 좋은 장소예요 

자전거 길도 잘 되어있어요 ! 

 

 

 

튤립 정말 예쁘게 심어놓은 것 같아요 ㅠㅠ

정말 예쁜 곳이였습니다 

꽃구경 실컷 했어요  🙂

 

한번 쯤 가보기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굉장히 넓으니까 

꼭 운동화 신으시고 한바퀴정도 꼭

둘러 보시길 바랍니당~

 

 

나들이 하기 좋은 장소

서울숲 추천해요 !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