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공원/벚꽃/벚꽃구경/서울가볼만한곳/나들이가기좋은곳/과천
본문 바로가기

일상/데이트코스

서울대공원/벚꽃/벚꽃구경/서울가볼만한곳/나들이가기좋은곳/과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서울대공원에 가보았는데요

 

벚꽃이 정말 많이 폈더라구요 

 

저는 이 장소를 정말 좋아해서 거의 계절마다 가는데요 

 

봄이 가장 예쁜 장소 인것같아요 

 

대중교통으로 가기도 편하고 멀지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저는 평일에가서 비교적 사람이 적었어요 ! 

 

위치는

 

 

대공원역에서 나오시면 바로 보입니다 ~

 

 

 

서울대공원은 정말 넓고 풍경도 좋아서

 

걷기 정말 좋은 장소예요 ! 

 

한바퀴정도 걸어서 도는데 1시간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ㅎㅎ

 

걷기힘드시면 코끼리 열차를 이용해도 됩니당 

 

요금은 1인당 1000원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https://grandpark.seoul.go.kr/main/grandMain.do?headerId=41181

 

서울대공원

서울대공원 홈페이지입니다.

grandpark.seoul.go.kr

홈페이지에서 정보 참고하세요~!

 

 

 

출구로 나오면 이렇게 바로 공원이 나와요! 

벚꽃이 정말 많이 폈어요 ! 

 

 

 

길이 정말 넓어서 걷기 좋았어요 🙂

 

 

벚꽃이 정말 많이 폈어요ㅠㅠ

 

 

 

가는길에 큰 호수도 있어서 풍경이 좋아요 

 

 

가는길에 이러한 쉼터도 있어서 잠깐 벤치에 앉았다 가면 좋을 것 같아요 😃

 

 

 

가는길에 예쁜곳 이 너무많아서 걸어서 한바퀴도는걸 추천드립니다! 

 

 

 

 

 

사진 찍기도 좋아요 

 

 

 

 

총평 🙂

 

서울근처에 산책하기 좋은 큰공원이예요 ! 

 

교통도 편리한편이고

 

공원이 정말 너무 넓어서 

 

기분전환하러가기 좋은 것 같습니다 

 

봄 뿐만아니라 어느때 가도 좋은 장소인것 같아요 

 

 

가족단위로 가기 좋은 장소이기도 한것 같습니다 

 

 

서울 대공원 추천합니다 !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