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서울꿈의숲/서울갈만한곳/서울갈만한공원/나들이가기좋은곳/벚꽃
본문 바로가기

일상/데이트코스

북서울꿈의숲/서울갈만한곳/서울갈만한공원/나들이가기좋은곳/벚꽃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에 날씨가 많이 풀려서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가 되었는데요 

 

갈만한 공원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 

 

북서울꿈의 숲입니다

 

공원의 규모도 굉장히 크고 넓어서 나들이 가기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특히 가족단위로 가기 좋은 장소 인 것 같아요 

 

 

사람도 그렇게 많지 않아서 더 좋은 장소예요 ! 

 

(가볍게 가기 좋아요 )

 

 

 

 

 

위치는 서울 강북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미아사거리역에서 나와서 버스를 타고 10분정도 가면 나온답니다 ~!

 

찾아가기 어렵지는 않았어요 !

 

 

 

처음 도착했을때 규모가 굉장히 커서 놀랐습니다 ㅎㅎ

 

 

 

 

아이들이 뛰어놀만한 큰 광장이 있었어요 

공간이 넓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가족단위로 오기 정말 좋은 장소예요 !

 

 

 

 

 

 

 

광장을 지나서 뒷쪽으로 가면 산책로가 나옵니다 

산책하기 좋았어요 !

 

날씨가 많이 풀려서 그런지 꽃들이 조금씩 피고 있더라구요 

좀더 날씨가 좋아지면 꽃들이 더 많이 필 것 같아서 더 좋을 것 같아요 

 

 

 

날씨가 정말 좋았답니다 ㅎㅎ

 

이렇게 넓은 장소가 많아서 좋았어요 한바퀴만 돌아도 꽤 힘들었습니다 😅

 

 

 

벌써 벚꽃이 정말 많이 피었더라구요

사실 벚꽃은 기대를 안했는데 생각보다 정말 많이 피어있었습니다 ~!

 

 

 

 

 

 

규모가 생각보다 정말커서 가족끼리 오면 너무 좋을 것 같고

반려견 산책시키기도 좋은 장소인것 같아요 

 

이러한 호수?가 있어서 볼거리가 좀더 있던 것 같습니다~

 

 

 

 

 

나들이 가기 좋은 규모가 큰공원 

 

북서울꿈의 숲 

 

완전 추천합니다 ! 

 

벚꽃이 좀 더 피면 더 예쁠 것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