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카페/더하우스1932/만리동/만리단길/서울로7017/분위기 좋은카페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리뷰

서울역카페/더하우스1932/만리동/만리단길/서울로7017/분위기 좋은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 추천드릴 카페는 요즘에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서울역에 위치한 만리동 카페입니다 !

 

바로 더하우스 1932이라는 카페예요 ~

 

저도 만리동, 만리단길은 처음들어보았는데요 

만리동은 서울역 뒷쪽에 위치한 서울로 7017을 쭈욱 따라오면 나오는 곳입니다 

요즘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

 

서울역 근처에 이런 곳이 있는지 몰랐는데

곳곳에 아기자기한 카페나, 펍, 레스토랑이 꽤 있더라구요 새로운 느낌이여서 좋았답니다 

 

서울로 7017도 산책하기 좋은 코스인것같고 문화역도 볼 수 있으니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쪽길이 만리단길인것같습니댜

 

 

 

일단 카페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서울역에서나와서 10분정도만 걸으면 나온답니다 ~!

가는길은 힘들지 않아서 좋았어요 ㅎㅎ

찾는것도 수월한 편이였어요 

위에 사진처럼 거리가 나온다면 언덕이 보일거예요 

바로 카페가 보입니다 

 

 

아 인스타 그램 참고하세요~

http://thehouse1932.co.kr

 

The House 1932

더하우스1932 만리동카페 만리동 서울로7017 적산가옥

thehouse1932.co.kr

 

 

 

 

 

 

카페외관 모습입니다.

되게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이 들었어요 

주택느낌이 났고 내부가 넓을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ㅎㅎ

 

 

입구는 돌아서 들어와야해요 !

들어가볼게요~

 

 

 

입구가 예뻐서 사진도 찍어보았어요~

 

 

 

 

 

딱 들어갔는데 내부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분위기가 정말 깔끔하고 모던하더라구요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한거 같아요 

원목을 주로 쓴것 같아요 따뜻한 느낌도 많이 났어요 ㅎㅎ

내부는 지하,1층,2층으로 나뉘어져있었고

공간도 넓은 편이였답니다. 

 

 

지하로 내려가보았어요

 

주로 지하는 회의를 하신다던지 공부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지하는 사진을 잘 못찍었어요ㅜㅜ

이 카페의 장점이 프라이빗한 공간이 정말 많다는 점이였어요

방같이 나뉘어져있는 공간들이 많았습니다!

 

공부하러 오기도 좋을 것 같고 

조과제나 회의 하러 오기도 좋을 것같아요

카페 분위기도 따뜻하고 조용한 느낌이라서 좋은 것같습니다 ㅎㅎ

 

 

 

2층도 올라가보았어용 곳곳에 공간이 너무 예쁘네요 🙂

 

2층은 계단이 정말 높아서 올라갈때 정말 조심해야할 것 같아요!!!

2층은 이렇게 좌식자리도 마련되어있었고 지하와 1층에 비해서는 좀 좁은 편이였어요

그리고 1층과 2층은 음료를 마시며 이야기를 하는분들이 많았어요 

 

 

 

 

저희는 결국 자리가 제일 넓은 1층에 앉았어요 ㅎㅎ

 

 

 

 

아 여기는 빵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빵 종류는 별로 없었어요ㅠㅠ 그날그날 만드시는 것 같은데 금방 팔리나봐요ㅠㅠ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아이스카페라떼,오곡녹차인절미,딸기우유 크림빵 이렇게 시켜보았어요

 

 

빵의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오곡 녹차인절미!

제가 약간 옛날입맛인지 인절미이런 종류를 좋아하는데 

이런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입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딸기 우유크림빵은

상대적으로 맛은 덜했지만 맛있는 크림빵 맛이였습니다 

빵맛집이였네요 굳 ㅎㅎ

 

다만 살짝 아쉬웠던 점은 

음료와 빵을 줄때 잘라주신다던가

냅킨이나 그런 것은 따로 챙겨주시지 않더라구요ㅠㅠ

그냥 덩그러니..한 느킴,,

(사실 저는 음료랑 빵 예쁘게 사진찍는것도 좋아해서 아쉬웠어요 

컵도 좀더 예뻣으면,,,,)

그렇지만 맛있으면 되죠 핳ㅎㅎ

 

 

창문이나, 틀, 천장이 너무 예뻤어요 

 

 

 

 

음료를 마시면서도 계속 눈길이가서  구경을 했는데요

곳곳에 정말 예쁜 곳이 많더라구요 

특히 천장 구조가 너무 특이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제가 인테리어에도 관심이 좀 많은 편이라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

 

 

 

구조가 너무 특이해서 신기했는데

알고보니 1932년에 지어진 적산 가옥을 리모델링 한 카페였어요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총평🙂

 

 

 

서울역에 오실일이 있다면 꼭 한번 가보셨으면 하는 카페입니다~

카페가는길에 서울 문화역284 도구경해보시고

서울로 7017로 산책도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이카페의 장점은 내부가 넓고 공간이 많은 편이라서

여러명이서 오기도 좋고 2~3명에서 오기도 좋은 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아서 이야기하기도 좋은 것같습니닷

 

방처럼 공간이 많아서

같이온 사람끼리만 앉을 수 있다는 것도 좋았어요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인지 요즘에는

사람이 많은 좁은 카페는 잘안가게 되더라구요ㅜㅜ

 

빵도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독특한 구조 보는 재미도있구요

서울역 카페 더하우스1932 추천합니다!!!!

 

 

 

 

 

그럼 안녕! 

 

 

 

 

🙂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