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산공원/카페/개뿔/뷰좋은카페/이화벽화마을/동대문/서울 갈만한 곳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리뷰

낙산공원/카페/개뿔/뷰좋은카페/이화벽화마을/동대문/서울 갈만한 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추천드릴카페는 낙산공원에 위치하고 있는 뷰좋은 카페인데요 

카페이름은 개뿔 이랍니다 ! 

이름이 되게 특이하죠 ㅎㅎ

날씨가 많이 풀릴 때 가면 좋은 카페입니다 

 

하지만 올라가는 길이 정~말 힘듭니다 

언덕이 만만치 않아서 

각오 하고 가셔야 해요 😭

 

 

 

 

일단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위치는 동대문 역에서 내리셔서 1번 출구로 나오셔서 쭉 걸어서 올라가야 합니다 .. (15분정도)

가는길이 너무 힘들긴 합니다 

그래도 올라가면 정말 뿌듯하실거예요 너무 예쁘거든요 ㅎㅎ

 

 

 

 

 

 

 

 

올라가는 언덕이 장난아니죠😅 

정말 힘들었지만 운동 하는셈치고 계속 갔어요 ㅎㅎ

올라가는길에 낙산 공원이 보이더라구요 

경치가 참 좋긴 합니다 

(근데 거의 등산하는 기분..)

 

 

 

 

가는길에 귀여운 고양이도 보구요🐱

 

 

 

 

 

 

 

거의 다왔어요 ! 

특이하게 이런 문? 같은 곳으로 들어가면 

이화 벽화마을이 나옵니다 

되게 신기했어요 !

 

 

 

 

 

 

이화벽화마을은 정말 예쁜 곳인 것 같아요

곳곳에 이렇게 예쁘게 꾸며져있고 집들사이에 있어서 그런지 따뜻한 느낌도 들구요 

오랜만에 와서 되게 좋았습니다 

 

주의할점은 다 집이다보니 너무 시끄럽게 떠들면 안된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공간도 있구요 

 

 

카페 올라가는길에 이런 곳곳에 구경할 거리들이 소소하게 있어서 좋았습니다 

마을 자체가 너무 따뜻하고 예쁜것 같아요 

 

 

 

이 계단으로 좀 더 올라가면 카페 가 나옵니다 !

 

 

 

 

바로 여기입니다 

카페개뿔!!!!

드디어 도착했다!ㅠㅠㅠㅠ 진짜 오는길이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근데 도착해서 들어가자마자 힘들게 다 사라지는 기분..

 

 

 

 

카페 개뿔은 실내공간보다 야외가 정말 잘되어있었어요 

밖에서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서울 전경이 다 보이고

속이 뻥 뚫리는 기분 이였어요 ㅠㅠㅠ 너무 좋았답니다 

공간도 그렇게 좁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야외에서 먹다가 조금 추우면 실내로 들어가셔도 되요 

자유롭게 음료를 들고 먹어도 된다고 사장님께서 말씀해주셨어요 ㅎㅎ

 

 

 

 

살짝구경하고 음료를 시켜보았어요 

 

메뉴 사진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

 

 

저희는 아이스 카페라떼랑 아이스바닐라라떼를 시켜보았는데

음료맛은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자유롭게 돌아다닐려고 디저트는 따로 시키지 않았어요 ㅎㅎ

 

 

전체적인 카페의 모습입니다

 

 

 

 

전경을 보면서 먹는 커피맛은 꿀맛입니다🙂

카페올라올때 왜 이렇게 높은 위치에 있었나 싶었는데

와서 먹어보니 알것같습니다 ㅎㅎ

 

 

 

 

 

먹다보니 추워져서 실내로 자리를 옮겼어요 

실내는 1층과 지하로 나뉘어져있었는데

자리가 너무 좁지 않아서 좋았던 것 같아요

곳곳에 실내자리도 꽤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다먹고 나오늘 길에 해지는게 너무 예뻐서 사진 마구마구 찍었어요 ㅎㅎ

 

 

 

 

 

 

카페가 생각보다 컸어요 작은 건물 하나만 있는줄 알았는데

뒷문쪽으로 가면 숨은 공간도 몇개 있더라구요 

잘 모르시면 사장님께 여쭤보면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 ㅎㅎ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

 

 

 

 

내려가는 길은 낙산공원 쪽으로 내려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예쁜 경치를 보면서 내려오실 수 있을 거예요 ㅎㅎ

 

 

 

 

 

 

 

내려오면서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꽤있었답니다 

또 오고 싶었어요 🙃

 

 

 

 

 

 

서울 전경을 보면서 커피를 마시고 싶으시다면 

카페 개뿔 완전 추천합니다 !

 

올라가는 길이 많이 힘들지만

그만큼 와서 보시면 다 괜찮아집니다 ㅎㅎ

오는길에 카페만 있는것이아니라

이화벽화마을,낙산공원까지

구경할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차가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지만 

추차공간은 따로 없었어요ㅠㅠ

 

꼭 한번 와보세요 😆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