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카페/어반플랜트/식물카페/합정 예쁜카페/합정 갈만한 곳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리뷰

합정카페/어반플랜트/식물카페/합정 예쁜카페/합정 갈만한 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합정에 있는 예쁜 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저는 합정에 있는 카페를 자주 가는 편인데요 !

홍대와는 굉장히 가깝지만 비교적 사람이 좀 적은 편이기도 하고 

곳곳에 주택을 개조한 느낌의 카페가 많아서 좋아해요 🙂

 

 

여기 어반 플랜트라는 카페는

특이하게 식물로 꾸며져있는 카페인데요 

 

식물로 거의 인테리어를 해놓은 점이 굉장히 특이하고 새로웠습니다 ㅎㅎ

식물사이에서 음료를 마시는 기분이라 무언가 새롭다는 느낌이들었던 것 같아요 

카페도 규모가 좀 큰편이라 여러명이서 와도 좋을 것 같은 카페입니다~


 

 

 

위치 참고해주세요~!

 

 

 

 

 

 

 

처음에 들어갈때 식물원인줄 알았어요 ㅎㅎ

 

외관이 굉장히 예뻤답니다 

 

 

 

여기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있는데요 

1층과 2층 둘다 자리가 넓은 편이라 좋았던것같아요

 

테이블도 작지 않고 비교적 편하게 앉을 수 있었어요

(카페가 예쁜것도 좋은데 요즘에 인스타갬성 때문에

의자,테이블이 너무 불편하다는,,😭)

 

 

 

 

브런치 카페인데 음료만 시키는 것도 가능합니다 ~

 

 

메뉴 사진은 카페 홈페이지를 참고했어요

 

 

 

 

 

여기가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

이렇게 식물로 인테리어를 센스있게 해놔서 너무 좋았어요 

 

식물로 꾸며놓으니까 관리는 굉장히 힘들겠지만 

냄새가 일단 너무좋았어요

상쾌해지는 기분 🙈

 

 

 

 

 

 

 

전체적인 카페의 느낌은 나무테이블,벽 등이 식물과

다 너무 잘어울려서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이 들었던 것 같아요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조용하고, 편안한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주말이였는데 

소개팅 하시는분들이 굉장히 많았어요ㅎㅎ

그만큼 카페 분위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

 

 

 

 

 

 

 

 

 

 

음료맛은 나쁘지 않은 무난한 맛이였고

디저트는 녹차 티라미수인데 너무 달지 않은 맛이여서 좋았어요 🙂

 

센스있던 부분이 음료를 주실때

문구와 함께 작은 드라이 플라워를 함께 주시더라구요 

작은 것이지만 이런 부분이 정말 세심하고

카페의 컨셉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카페가 좋아서 친구들이랑 한번 더 왔어욯ㅎㅎ)

 

 

 

 

 

 

 

 

 

 

다음에는 낮에도 와보고 싶어요 

낮에는 햇빛이 들어와서 더 예쁠 것 같아서

어떤 느낌인지 굉장히 궁금해요 ㅎㅎ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의 카페를 좋아하신다면

 완전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ㅎㅎ

낮에 가는게 좀 더 예쁠 것 같아요 

 

 

합정 어반 플랜트 추천 합니다 🙂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