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문래창작촌/문래 가볼만한곳/러스트베이커리/플라츠/서울가볼만한 곳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리뷰

문래/문래창작촌/문래 가볼만한곳/러스트베이커리/플라츠/서울가볼만한 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문래에 괜찮은 곳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문래는 공장단지 속에 예쁜 카페와 분위기가 특이한 곳이 정말 많은데요 

 

 

약간 을지로와 비슷한 느낌이예요 ~! 하지만 을지로보다는 좁은 범위에 몰려있는 느낌이 더커요

 

그래서 사실 저는 길치여서 문래가 더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가게들이 곳곳에 숨어있어서 찾는 재미가 있고 

분위기가 정말 좋은 곳이 많답니다 .

 

한번 오셔서 구경하시면 후회안될겁니당 ㅎㅎ

 

 

카페와 와인바를 소개해드릴게요 !

 

 

 

 

제가 첫번째로 소개할 카페는 러스트베이커리라는 카페인데요 

 

베이커리 카페여서 빵과 함께 파는 카페입니다 

 

빵의 종류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였어요!

 

 

위치 참고하세요 ~

 

 

 

 

 

 

건물 외관이예요 

빈티지한 느낌이 확 났습니다~

 

 

 

 

빵의 종류가 많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곳곳에 인테리어가 독특한느낌이 들더라구요

소품들로 많이 꾸며져 있었어요 ! 

 

 

그리고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있는데

1층은 자리가 많이 없고

2층에 자리가 많은 편이였어요 

(2층올라갈때 계단이 너무 삐그덕거려서 무서웠어요,, 손잡이 꼭 잡고 올라가세요😭)

 

 

 

 

 

 

 

 

2층이 테이블이 좀 큰편이여서 2층에 앉았습니다!

 

한번은 평일 한번은 주말에 가보았는데 

평일에는 웨이팅없이 편하게 앉았지만

주말에는 웨이팅있습니다...

음료나오는데도 시간 오래걸렸어요.,ㅜㅠ

 

평일에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전체적인 맛은 두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카페라떼를 마셨는데

라떼는 괜찮았는데 아메리카노는 조금 신맛이 강하게 나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

빵은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던 편이였어요 ㅎㅎ

 

 

 

 

총평

음료의 맛은 쏘쏘하지만 빵의 맛이 맛있는편이고

문래에서 가장 유명한 카페여서 가볼만한것 같습니다

인테리어도 빈티지 한 느낌도 들어서 좋았어요 🙂

 

 

 

 

 

 

문래는 밤이 되면 더 특이하고 예쁜 것 같아요 

거리가 진짜 독특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ㅎㅎ

골목골목에 진짜 특이한 가게가 많아요 

힙한 느낌이라고나 해야할까요 😃

 

(대신 밤에는 조금 무섭기도 해요 곳곳에 공장단지가 있다보니 😅)

 

 

 

 

 

 

 

 

 

두번째로 추천드릴 곳은 플라츠라는 와인바인데요 

 

와인바이지만 칵테일도팔고 커피종류도 주문가능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 

 

위치 참고 하세요~ 

 

여기는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가 힘들었는데 

 

올드문래라는 큰 와인바를 먼저 찾으시면

좁은 골목이 바로 보이는데

그쪽으로 쭈욱 들어오시면 됩니다 !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느낌이여서 새로웠던 것 같아요 

따뜻한 느낌이여서 좋더라구요 ㅎㅎ

 

가게는 그렇게 크지 않아서 소규모로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 

 

 

 

 

 

 

저희는 운좋게 다락방같은 곳에 앉을 수 있었는데

너무너무 좋았어요 

 

친구생일때문에 온건데 간단하게 초를

불기에 눈치도 안보이고 너무 좋았답니다 !

분위기도 너무 예뻐서 두번 반했습니다 ㅎㅎ

 

 

 

저희는 하이볼(8000),상그리아(10000),아이스아메리카노(5500)

,새우갈릭버터구이(16000)을 시켜보았어요

 

와인바인데 커피를 시킬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술을 못마시는 친구가 있어서 그점이 좋더라구요 !

 

아그리고 귀엽게 피규어?를 꽂아서 주시더라구욯ㅎㅎ귀여웠어요

 

상그리아의 맛은 되게 좋았어요

시큼한 맛이안나고 달달하니 맛있었던 것같아요 

음료의 맛은 다좋았어요 !

 

유일한 단점은 안주의 맛이였습니다..

맛이 너무 밍밍하고 많이 아쉬웠어요ㅠㅠ 

(다른 안주의 맛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이메뉴는 빼고 시켜주세요ㅠㅠㅠ)

 

 

 

 

 

 

총평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 

밤에 너무 예쁜 공간인것같아요 

또 오고싶었어요 

여러명에서 오기에는 무리일것같지만

2~3명에서 오기에 딱 좋은 분위기 였어요 !

 

 

 

 

문래창작촌은 공장사이에서

독특한 분위기들을 가진 카페와 술집이 많은 편이예요 

시끄럽지 않아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독특한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꼭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해요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