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카페/레드브릿지/파주 갈 만한곳/드라이브 코스/마장호수/서울근교가볼만한곳/뷰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리뷰

파주카페/레드브릿지/파주 갈 만한곳/드라이브 코스/마장호수/서울근교가볼만한곳/뷰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파주에 다녀왔는데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요

 

바로 레드 브릿지라는 카페인데요 

 

요즘 인스타그램에서도 많이 보이고 파주에 갔으니 

한번 가보자 생각을 해서 가보았습니당

 

위치는

 

 

마장호수 근처에 위치 하고 있어요 

 

호수뷰가 잘 보이는 카페랍니다!

 

아무래도 가는길에 카페가 좀 많은 편이기는 했는데요

가장 유명한 카페에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가장 고지대에 위치하고 있어서 마장호수뷰가 잘 보이고 

카페가 크다 보니까 많은 인원을 수용 하는 것 같아요 

 

그렇지만 인기가 너무 많다보니 주차장은 만석이였어요ㅠㅠ

다른 곳에 주차를 하고 오셔야 할 것 같아요ㅠㅠ

주말에 가서 주차가 가장 힘들었어요,,😭

 

 

http://www.instagram.com/redbridge_paju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인스타그램 주소인데요 피드 정말 잘꾸며놓으셨더라구요

느낌 보고 싶으신분들 들어가셔서 보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들어가셔서 영업시간도 참고 하시면 될것같습니다

 

 

 

 

건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되게 큰 편이라고 생각했어요 

3층정도 되는 규모였습니다. 

그만큼 사람도 정말 많았지만요ㅜㅠ

 

 

 

 

 

 

안에 들어가보았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천장이 굉장히 높고 

조명을 많이써서 그런지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어요 

그리고 특히 창문들이 다 크고

밖이 다보이게 되어있어서 풍경이 잘보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런 티라미수,브라우니 종류도 있습니닷

 

빵의 종류는 엄청 많지는 않았지만 적당하게 있었어요 ! 

계속 새로운 빵이 나오는 것같아요 

대부분 3~4개씩은 사가시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2개를 골랐어요

 

 

이렇게 시켜보았는데요  

초코바나나크루아상 강추입니다..!!

크루아상 안에 바나나가 들어있는데 

초코랑 너무너무 잘어울리고

겉에는 바삭바삭해서 넘 맛있었어요 ㅠㅠ

 

초코폭탄은 음 그냥 너무 달기만 했어요😭

 

아 빵들은 계산하고 바로 가져가서 드시고계시면

진동벨로 음료나왔다는 것을 알려주십니다~

 

 

 

 

 

 

이제 먹을 자리를 잡아야겠죠?

 

 

 

2층에 앉고 싶었지만 자리가 없어서

1층에 앉았어요 

그래도 창가로 호수뷰가 잘보여서

정말 좋았습니다. 🙂

 

사람이 정말 많아서 자리잡는것도 힘들었고 

기다리는 것도 좀 힘들었지만 

결국 커피마시면서 호수뷰를 보니 

정말 좋았답니다 ㅎㅎ

 

 

 

 

이제 이 카페에서 가장유명한 포토존에 갈건데요 ! 

 

1층에서 계단으로 한층만 내려 가시면 된답니다 !

 

 

 

 

 

밖에도 이렇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 

더 일찍왔으면 해가 쨍쨍해서 먹을 수 있었을 텐데 

해가 지고 있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ㅠㅠ

 

 

여기가 바로 이카페에서 사진 가장 많이 찍으시는 포토존인데요 

마장호수뷰가 잘보이게 만들어놔서

많이들 찍으시는 것같아요 ㅎㅎ

 

(유리로 바닥이 만들어져있어서 조금 무서웠어요 ...😅)

 

 

 

 

 

 

여기서 사진 한번씩 찍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해질때 찍어서 너무 아쉬웠어요ㅜㅜ

낮에 오셔서 찍는걸 추천드립니다 

 

 

 

카페 다 구경하시고 

마장호수도 산책로가 잘 되어있으니 한번 둘러보세요 

그렇게 넓지 않아서 금방 둘러볼 수 있답니다. 

 

 

 

이카페의 장점은 포토존이 있고 

마장호수뷰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힐링되는 기분이였어요 ㅎㅎ

 

하지만 주말에 간만큼 

드라이브 오는사람이 많아서 주차하기가 굉장히 힘들다는점

꼭 참고 하셔서 방문해주세요 

저희는 다른 곳에 주차하고 걸어서 올라왔어요 🙈

그래도 너무너무 예쁜 카페입니다 

추천해요 ! 

 

그럼 안녕!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