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파주] 서울 근교가볼만한곳/코스모스/파주 가볼만한곳/율곡습지공원
본문 바로가기

일상/데이트코스

[경기/파주] 서울 근교가볼만한곳/코스모스/파주 가볼만한곳/율곡습지공원

반응형

 

 

가을 코스모스 구경하기 정말 좋은 장소인 율곡습지공원입니다!

지금 시기에 꼭 가야할 장소 중 하나예요 ㅎㅎ

사람도 그렇게 많지 않고

한적한 편이라 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 

 

 

주차비도 무료 였고 

주차 공간도 넓은 편입니다 

주말에 갔는데도 주차공간이 여유로워서 

좋았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게시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당

 

 

 

 

 

진짜 넓고 코스모스가 정말 많아요!

 

 

 

 

 

 

 

사진도 잘 나옵니다 ㅎㅎ

지금 시기에 정말 가기 좋은 곳인것 같습니다 

사람도 적은 편이고 

많이 알려진 곳이 아니라서 여유롭게 

구경하실 수 있으실거예요! 

 

 

 

 

 

 

 

 

생각보다 엄청 넓어서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지금 시기가 지나면

너무 아쉽게도 못볼것같아요 ㅠㅠ

지금 ! 바로 가야합니다 ㅎㅎ

 

 

 

 

 

 

 

 

 

 

 

 

 

 

 

코스모스 보고 싶을 떈

율곡습지공원으로 가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당

 

사진으로 마무리 할게요!

그럼 안녕~!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