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일상/집밥 해먹기/던킨도너츠 카페/자격증 공부/컴활1급/맥도날드
본문 바로가기

일상/취미

방학일상/집밥 해먹기/던킨도너츠 카페/자격증 공부/컴활1급/맥도날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이제 매일 다이어리처럼 써보려구요 ㅎㅎ

지금은 학교방학이라 딱히 하는건없구 공부하고, 놀고,,ㅎㅎㅎ 똑같은 일상입니당 

 

 

 

 

 

 

 

 

 

 

 

오늘은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만들어봤는데요..

맛있어보이죠! 

정말 맛없습니다!!

요리는진짜 아닌가봐요.,,,

사먹는게 제일 맛있는거같네요 

떡볶이는 역시 엽떡!!

 

 

 

 

 

 

 

 

 

 

 

 

 

집에있기 답답해서 카페에서 공부하려고 던킨도너츠로 왔어요

던킨도너츠는 크림치즈 쫄킹이 맛있어요 ㅎㅎ

비스켓 올려진거는 처음먹어보는거였는데 별로였어요,, 

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 무난한 맛~ 

 

 

 

 

 

 

 

 

 

 

저는 컴퓨터활용능력1급을 공부하고있는데요 

생각보다 어려운것같아요,,, 

필기보다 실기가 훨씬어려워요

엑셀과 엑세스를 다루는 자격증인데 어렵네요^^,,,

그냥 외우는게아니라 이해해야하는게 많아서 그런것같아요😭

그래도 틈틈히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공부하다가 딴길로새기.. ㅎㅎ,,

       

 

 

 

 

 

 

 

마무리는 맥도날드 상하이버거 !

(제 최애 버거 입니당ㅎㅎ 화이트 마요 소스 추가해서 드세요 짱맛! )

 

 

 

 

그럼 안녕!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