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5/모형만들기/3d/카페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취미

취미생활5/모형만들기/3d/카페 만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취미생활로 돌아왔습니닷

 

요즘에 개강이 계속 미뤄져 온라인 강의로 대체되서

집에있는 시간이  많아졌어요 

아무래도 집에있는 시간이 많아지다보니 

취미생활을 좀 더 즐기게 되는 것 같아요 ! 

 

이번에는 모형을 만들어 보았는데요 

 

저번에 다녀온 카페를 만들어 보고 싶어서 폼보드를 사용해서 만들어 보았어요  

 

그냥 집에 있는 것들로 만들어서 퀄리티가 높지는 않아요 ㅠㅠ

 

 

이 카페를 만들고 싶었어요 🙂

 

 

 

 

 

재료는 폼보드, 자, 칼, 글루건, 천사점토 를 썼어요 ~ 

 

 

 

 

중간과정 찍어놓은게 별로 없네요 ㅠㅠ

그냥 칼로 대충대충 잘라서 글루건으로 붙였어요

그런데 글루건 보다는 투명 본드가 좋을 것 같아요 

글루건 자국이 생각 보다 잘보이더라고요😅

 

 

 

배경도 넣고 싶어서 포스터 물감 사용해서  그라데이션 해주었어요 ! 

 

 

바닥은 하얀색, 검은색 점토를 섞어서 대리석 처럼 만들어봤어요 !

 

 

 

 

 

 

 

완성입니다~! 

 

폼보드가 하얀색이다보니 좀 심심해보여서 

집에있는 드라이플라워로 데코를 해주었어요 

 

오랜만에  손으로 무언가를 만드니까 재미있더라구요 

시간이 정말 빨리갔어요 공부해야하는데..😅

완성도는 높지않지만 취미로 즐기기 딱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