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3/다이소물감/강제 집순이/노을 지는 하늘/그림그리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취미

취미생활3/다이소물감/강제 집순이/노을 지는 하늘/그림그리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 생활 3으로 돌아왔습니당 🙂

 

이번에는 물감으로 노을 지는 하늘을 그려보았는데요 

 

얼마전에 갔다온 파주에서 본 노을을 그려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노을 정말 예뻐요 

 

 

 

 

 

 

 

 

 

 

 

 

 

 

 

재료는 다이소 포스터 물감을 사용 했답니다! 

 

오랜만에 다이소에갔는데 물감도 팔더라구요

5000원밖에 안하고

물감으로 그림도 그리고 싶고 해서 사왔어요 ㅎㅎ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아요 

가끔 한번씩 그릴 때 좋을 것 같아요

정말 가끔 그리는데 비싼 물감은 굳이 필요하지 않을 것 같아서

취미용으로는 괜찮은 것 같습니당 ~

 

 

 

 

 

 

 

 

 

배경을 먼저 그라데이션으로 칠해줍니다

 

 

 

 

 

 

 

 

구름을 하나하나 넣어서 그려보았어요

붓에 물기를 좀 없애고 그리니까 그라데이션이 더 잘되는 것 같아요🙃

 

 

 

 

 

 

나무들은 진한색으로 실루엣(?) 처럼 표현 해줍니당

 

 

 

 

 

완성입니다 ~ 

완성하니까 뿌듯 하네요 ㅎㅎ 

 

 

 

 

 

 

 

벽에다가 붙여보았어요 ! 

허전했던 벽이 좀 화사해보여요 🙃

 

(얇은 도화지에 그리다보니까 종이가 많이 구겨지네요ㅠㅠ)

 

 

 

 

 

요즘에 집에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공부하다가 힘들면

이렇게 취미생활을 즐겨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가고 즐거운것 같아요

 

취미하나쯤은 가지고 있어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

 

봐주셔서 감사해요 

그럼 안녕 !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