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4/스타벅스/아이스아메리카노/만들기/라이노/포토샵
본문 바로가기

일상/취미

취미생활4/스타벅스/아이스아메리카노/만들기/라이노/포토샵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취미생활4 이네요 ㅎㅎ

이번에는 컵을 컴퓨터로 만들어보았어요 

얼마전에 낙산공원카페에서 찍은 사진이 되게 마음에들었는데

컵이 유난히 마음에 안들더라구요ㅠㅠ 색깔이 안예뻐요,,,하핳

(되게 쓸데없지만 취미니까 😅 )

그래서 제가 컵을 바꿔서 사진을 바꿔보려고 합니다 

 

 

 

 

 

 

 

 

 

 

 

 

 

컵은 라이노라는 프로그램으로 쓰리디로 만들어보았어요 

 

 어려워보이지만 간단한 프로그램이라 좋은 것 같습니다!

 

 

 

 

 

 

 

 

이거는 모델링한거에 재질?을 입혀보았어요

컵같이 보이게 해주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로고가 참 예쁜 것 같아요

 

스타벅스 로고도 붙여주고 색도 아메리카노처럼 살짝 바꿔봅니당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같나요..?? )

 

 

 

 

 

 

손으로 컵을 감싸는 사진으로 하고 싶었는데

제가 포토샵을 잘 못 해서 이게 한계네요ㅠㅠㅠ

포토샵 진짜 어려운것 같아요...

대신 제가 마음에 들었던 다른 사진이랑 합성 해보았어요 

좀 많이 어색하긴 한데 나름 마음에 듭니다.. !

 

 

 

손으로 그림을 그리는 것도 매력있지만

이렇게 컴퓨터로 만드는 것도 재미있는 것 같아요🙃

 

 

 

벌써 끝이네요 핳

 

 

그럼 안녕 !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