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촌카페/카페타자기/이태원 카페 추천/해방촌 신흥시장
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리뷰

해방촌카페/카페타자기/이태원 카페 추천/해방촌 신흥시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카페를 추천드릴려고요! 

 

제가 추천드릴 카페는 카페 타자기 라는 곳인데요

일단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처음에는 찾기가 조금 어려우실수도있어요ㅠㅠ

역에서 내리셔서 꼭 버스타고 가세요!

이태원은 오르막길이 많아서 걸어가면 

정말 힘듭니다....ㅎㅎ...

마을 버스가 있어요 그거 타시면 되요~

 

 

아그리고 찾기 어려우시면 일단

해방촌 신흥시장이라고 검색하고 가셔도 될것같아요

해방촌 신흥시장안에 위치 하고 있어요 

 

이태원은 경리단길도 좋긴 하지만 해방촌쪽이 더 사람이 없고 독특한 곳이 많은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이때 평일에 갔었어서 사람은 많이 없었던 편이였던 것 같아요 

그런데 요즘 인스타에 많이 올라오는걸 보면 주말에는 좀 사람이 많을 것 같네요ㅠㅠ

 

 

 

 

 

 

 

 

인스타 그램 주소 입니다 참고해주세용 

https://www.instagram.com/cafe_tajagi/

 

 

 

여기가 바로 신흥시장으로 들어가면 나오는 곳입니다 

분위기가 되게 독특하고 예뻤습니다.

규모는 좀 작았지만 작은 소품샵도 있고 카페도 몇개 있었어요

한번 쯤 구경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구경 조금 하고 바로 들어갔어요 😮

처음에 딱 들어갔는데 해가 살짝 지고 있어서 그런지

창가 쪽이 너무너무 예쁘더라고요ㅠㅠ

해 질때 가시는 거 추천합니당 

이 카페가 뷰맛집으로 유명하데요!

사진 많이 찍으세요 ㅎㅎ

대신 창가쪽은 다들 사진 찍으셔서 그런지 인기가 많답니다! 

자리 나오면 바로 앉으시길 바래요~

 

 

 

 

 

 

 

 

하늘이 너무 예뻐요🙈

 

 

 

 

 

 

 

 

 

 

사람이 앉아계셔서 멀리서 밖에 못찍었습니당 ㅠㅠ 아쉬워요,,

 

 

 

 

 

 

 

 

 

저희는 아이스카페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 브라우니 이렇게 시켜봤는데요! 

가격은 순서대로 5000원,4500원,6000원, 정도 였던 것같습니당

컵도 그렇고 접시도 그렇고 코스터까지 

센스있게 카페분위기랑 잘어울려서

 더좋았습니다ㅎㅎ

커피맛은 무난한 맛이였고 브라우니가 꾸덕꾸덕하니 맛있었어요

브라우니는 꾸덕해야 제맛인거아시쥬?

 

 

 

 

 

 

 

 

이렇게 소품도 테이블위에 타자기가 올려져있고 가게 곳곳에 소품들로 신경쓴게 보였어요

많은 분들이 다 앉아계셔서 이곳저곳 못찍은게 아쉽네요ㅠㅠ

가게내부는  생각보다 굉장히 작았습니다. 테이블이 네다섯개 정도 밖에 없어요 

여러명이서 가는것보다는 2~3명에서 갈때 가는게 좋을 것같아요ㅠㅠ

아무래도 사람이 적은 날 가는것을 추천드려요!

 

 

 

 

 

  저도 창가에 자리났을때 잽싸게 사진 한번 찍었어요 ㅎㅎ

창가가 확실히 사진 잘나오더라구요 

 

 

 

 

 

 

 

제개인적인 평으로는 

한번쯤은 가볼만 한것 같습니다!

가는길이 조금 힘들긴 하지만요

카페 분위기도 너무 예뻤고 창가가 커서 뷰가 너무 예뻤어요

카페 타자기 추천합니다~

 

(❤️❤️❤️❤️❤️ 하트다섯개!)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