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당일치기 여행/임진각 평화누리공원/서울근교 갈 만한 곳/드라이브 코스
본문 바로가기

일상/데이트코스

파주 당일치기 여행/임진각 평화누리공원/서울근교 갈 만한 곳/드라이브 코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엔 서울 근교 갈만한 곳인 파주에 가보았어요

서울과 1시간정도 거리에 있어서 드라이브 코스로 좋은 것 같아요

멀리가긴 힘들고 바람쐬고 싶으실때 가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서울은 아니다보니  차를 렌트해서  갔답니다

대중교통은 좀 힘들것 같아요 ㅠㅠ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 가보았는데요

규모가 생각보다 훨씬 큰 공원이였어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가셔서 

힐링하고 오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날 좋은 때 

밖에 걷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이장소는 딱 날 좋은날 걷기 좋은 장소였어요 ! 

 

 

 

위치 참고하세요 ~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 주차장을 찍고 가시면 되는데요

주차장이 정말 넓었어요 !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

주차비도 굉장히 저렴했어요 ㅎㅎ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은 두개로 나뉘어있었어요 

위쪽으로 올라가면 임진각이였고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평화누리 공원이였답니다. 

 

 

임진각 쪽을 먼저 둘러보았는데요 

한번씩 둘러보기 좋았어요 🙂

 

이곳은 통일 연못이라고 해요

임진각에서 개성이 서울 보다 가깝다고 하더라구요 

북한이 생각보다 정말 가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 아래쪽으로 내려가서 평화누리 공원을 

돌아 보았습니다!

 

 

 

 

 

 

 

 

 

 

 

 

 

 

 

 

딱 내려가서 보이는 공원이

규모가 생각 보다 굉장히 넓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이 공놀이도 하고 연을 특히 많이 날리더라구요!

어릴적 생각나서 뭔가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

 

 

 

조그맣게 떠있는 것들이 새가 아니라 연입니다 ㅎㅎ

 

 

 

 

 

 

 

 

바람개비는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사진 많이들 찍으시는것같아요 

사진도 예쁘게 나오고  이날 날씨가 바람도

살랑살랑하게 불어서 그런지 바람개비 돌아가는것도 너무 예뻤습니다 ☀️

 

 

 

 

 

 

 

 

 

 

 

 

 

 

요즘 날씨가 정말 많이 풀린 것 같아요 

이날 외투도 벗고 다녔는 데 하나도 안 추웠어요 🙂

 

 

 

 

 

 

 

 

 

 

사진찍으시면 이런식으로 나온답니다 !

사진 찍기 정말 좋은 곳 같아요 ~ 

삼각대 챙겨가시면 훨씬 좋으실거예요 !

 

 

 

 

 

 

 

 

 

규모도 굉장히 넓고 기분전환 하러 가시기 정말 좋은 장소라고 생각됩니당

아이들과 오기에는 정말 좋은 장소인것 같아요 

가족단위가 훨씬 많았어요 !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드립니다

 

한번쯤 꼭 가보시길 바랄게요 !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