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시민의숲/프릳츠/연남동/연남동 원데이 클래스/소피네잡화점/연남동 데이트 코스
본문 바로가기

일상/데이트코스

양재시민의숲/프릳츠/연남동/연남동 원데이 클래스/소피네잡화점/연남동 데이트 코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 다녀온곳은 양재시민의 숲 - 프릳츠 카페 - 연남동원데이 클래스 를 다녀왔어요 !

서울에 웬만한 공원은 다가봐서 안가본 곳을 가보고 싶더라구요

이번에는 조용하고 한적한 공원을 다녀와봤어요

바로 양재시민의 숲입니다. 

양재시민의 숲역에서 내리셔서 오분정도만 걸으시면 바로나옵니다 ㅎㅎ

많이 알려진 서울숲이나, 올림픽공원보다는 규모도 훨씬 작고 조용한 느낌이였지만 

한적한 곳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좋아하실것 같아요 ~

아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그런지 자전거 타기 좋을 것 같아요! 

 

 

 

 

 

 

 

 

 

 

 

 

 

 

 

 

 

 

 

 

 

 

 

딱히 특별할 건 없었지만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산책하는 것만으로도 좋았어요 

동네주민분들이 산책많이 하시더라구요 !

 

 

 

 

 

 

 

 

 

 

 

 

 

 

 

지나가다가 맛있는 냄새가 너무나서 봤더니 

앉아서 몇몇 분들이 라면을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너무 먹고싶어서 저희도 하나만 먹었습니다 🙈

한강라면 처럼 기계로 끓이는 거로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한강라면 쵝오)

날씨좋은날 밖에서 먹는 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

 

 

 

 

 

 

 

 

 

 

 

 

여기 까지왔는데 카페도 한번 가봐야겠쥬?

저희는 빵이 먹고싶어서 베이커리 카페로 찾아봤어요ㅎㅎ

바로 프릳츠 커피입니다. 

 

 

 

 

 

 

 

 

 

 

빵이랑 커피가 유명한 곳이라서 가봤어요 

버스타고 십분정도 가면 프릳츠 양재점이 나옵니다! 

 

 

 

 

 

 

 

 

빵종류가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지만 다 맛있어보였어요 

뭘 고를지 고민 했다는 ㅎㅎ

 

저희는 산딸기 크루아상,시나몬 크루,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카페라떼 하나씩을 시켜보았어요

가격은 아래 영수증을 참고하세요 !

음료맛은 아메리카노가 좀 신맛? 이나서 조금 별루였어요 ㅠㅠ

제가 시큼한 맛나는 아메리카노는 안좋아해서 ㅜㅠ 라떼는 괜찮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빵이 맛있더라구요

산딸기 크루아상은 안에 산딸기 잼 ? 이들어있어서 상큼하고

너무 달지않아서 좋았고 시나몬 크루는 츄러스맛이 나서 좋았어요 ㅎㅎ

 

 

 

 

 

 

 

 

빵은 먹기좋게 잘라서 주셔서 좋았습니당

 

 

 

먹으면서 사진찍기 ㅎㅎ

 

 

 

 

 

프릳츠 양재점은 되게 엔틱하고 

레트로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뭔가 을지로 카페같은 느낌이 들었달까요? 뭔가 유니크한느킴,,ㅎㅎ,,

요즘 카페들이 너무 작고 테이블도 불편해서 좀 앉아있기가 힘든데 

여기는 좋았던게 지하부터 3층 까지 있었고 의자, 테이블도 다 편한 편이여서 좋았어요 

 

 

 

 

 

 

 

 

 

 

 

 

 

 

 

카페에서 수다떨고 원데이 클래스 예약해놓은 게 있어서

서둘러 연남동으로 자리를 옮겼어요

예약한 곳은 소피네 잡화점이라는 곳인데요 

예전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할때 지나가면서 봤는데

너무 귀여운 캔들이 전시되어 있더라고요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한다고 하셔서

명함 받아놓고 드디어 예약해서 갔답니다. 

 

 찾아가기 조금 힘드실수도 있는데 연남동 골목에 있어요

주주펫이라는 애견카페 간판을 보고 가면 금방 찾으실수 있을 거예요

 

 

 

 

 

도착~~! 

 

 

 

 

더자세한 건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서 보세용~!

 

https://www.instagram.com/sophies_grocery/?igshid=xh34jsa02mfo

 

 

 

공방안이 너무 아기자기 하고 예뻤어요 ㅎㅎ

 

 

 

 

 

 

 

 

 

 

 

 

 

저희는 아무래도 같이 뭘 만들어보는 게 처음이기도 하고

김씨(남자친구)와 함께 만들만한 가볍고 쉬운걸 선택했는데요 

그래서 고체향수 만들기 클래스로 골라봤습니당 ㅎㅎ

1시간안으로 금방만들었고 누군가와함께 만들기 쉽고 재미있었던것같아요 

아그리고 원하는 향을 선택할 수 있어서 더 좋았답니다.

남자친구나 친구와 함께 해보시면 너무 좋을 것같아요 ~

그리고 진행해주시는 공방선생님이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즐겁고 좋았어요 ㅎㅎ

계속 말도 잘 걸어주시고 설명도 너무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다음에는 케이크모형 캔들을 만들기로 했어요 😆

 

 

 

 

 

 

(이건 펜드로잉에 살짝 빠져서 그려봤는데,,,넘대충그렸,,,)

다 만들고 나왔는데 건물이 너무 예뻐서 찍었어요

1층 작은 공간이 바로 공방입니당

 

 

 

 

 

 

다만들고 나오는 길에 인증샷~😃 만든거 저렇게 예쁘게 포장해주셨어요 ㅎㅎ

 

 

 

 

 

 

 

 

연남동 이쪽 골목은 처음와보는데 공방 골목인가봐요  

되게 아기자기한 공방도 많았고 거리가 예뻤어요 

 

난 160,,,,,ㅎ,,ㅎ,, 김씨는 180,,,??????풋 웃긴당

 

 

 

 

가볍게 아웃닭이랑 맥주 한잔하고 끄읏~ 

맛나맛나😆

 

 

 

 

 

 

 

 

 

그럼 안녕!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