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5부제 구입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IT꿀정보

마스크5부제 구입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스크5부제가 이번주부터 시행되었는데요 ! 

제가 사고나서 알게된 내용들을 알려드릴려구요 🙂

 

 

 

글을 잘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출생연도 끝 자리에 따라서 정해진 요일에 살 수 있는데요 

 

1인당 2개만 구매 가능합니다

 

저는 마스크를 사려고 9시에 나와서 약국을 돌아보았는데요

 

약국마다 판매하는 시간이 다  다르더라고요ㅠㅠ

 

9시정도에 나오면 무조건 살 수 있을 줄 알았는데 

한 약국에 갔을때는 벌써 팔렸대요 ㅠㅠ

다른지역에사는 제친구는 8시부터 줄을 서서 겨우샀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사기 전날에 약국에 가셔서 언제 여는 지 알아보는게 나을것 같아요

 

9시전에는 나와서 기다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 ..

 

운좋게 저는 집앞약국에서 줄을 섰어요 

여기는 아직 마스크가 도착을 안했다고 해서요!

 

하루에 50명 정도에게 만 판매한대요 그뒤로는 줄서셔도 못산다고 합니다.. 

약국마다 다를 수 있어요!!!!!

 

저는 될거 같기도 하고 안될거같기도 해서 일단 줄을 섰어요ㅜㅠ

 

저는 50분 정도 기다려서 샀습니다😭

 

2장사려고 이렇게기다려야한다니...

 

그래도 살 수가 없으니 이렇게라도 사야죠ㅠㅠ

 

아 그리고 민증 필수 입니다! 

없으면 절때!!!못사요 

 

 

 

 

눈물의 마스크.. 

마스크 5부제가 시행되면 마스크사기가 쉬워질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닌것 같아요..ㅜㅜㅜㅜ

아직도 사기 어렵네요ㅠㅠ😭😭

시간 잘 알아보시고 꼭 사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