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하루만에 승인/구글 애드센스 한번에 합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구글정보

구글 애드센스 하루만에 승인/구글 애드센스 한번에 합격/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ㅎㅎ

 

사실 저는 어제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했는데요 

 

하루만에 바로 오늘 이메일로 연락을 받았어요 

 

후기들을 찾아보면 2주넘게 걸린다는 분들도 꽤 봤어서 이렇게 빨리 될줄은 몰랐는데

 

하루만에 승인이 나서 정말 놀랐습니다 😭

 

(블로그 개설 한지는 15일정도 되었습니다 )

 

 


보통 포스팅 개수가 20개 넘어야 신청을 한다는 것을 봤지만 저는 포스팅 수가 15개정도 였거든요 

 

 

그래서 정말 기대를 안했는데 이메일이 온걸 보고 깜짝 놀랐어요 

 

운이 좋았나봐요 😭

 

 

저는 흔히 알려진 승인조건중에 하루에 1개씩 포스팅하기는 꼭 지키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카테고리는 원래 많이 하고 싶었는데 최대한 줄여서 하라고 하는 글을 봤었어서 3개의 카테고리로만 글을 작성했습니다!

 

글자수는 1000자가 넘어야 한다고하는데 저는 글자수는 전혀 신경을 안썼어요.,, 제 블로그 주제가 글을 많이쓰는 주제도 아니고 

 

카페리뷰,데이트코스,취미 였기 때문에 글보다는 사진에 더 초점을 맞췄던 것 같습니다 

 

이거는 상관이 없나봐요,,,? 사실 잘 모르겠어요..

 

 

 

그냥 하루에 한개씩 꾸준하게 열심히 쓰려고 노력했고

제가 좋아하는 주제, 재미있게 꾸준히 할 수 있는 주제 로

글을 쓴게 승인받을 수 있는 이유중 가장 컸던게 아닐까 싶어요

(제 추측일뿐입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써보려고 합니다 !

그런데 광고는 어떻게 넣고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막막하네요 ..ㅎㅎ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해봐야 할 것 같아요

 

 

 

 

 

정말 별거없는 내용이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그럼 안녕! 

 

 

 

 

 

반응형

탐사 국내생산 KF-AD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50개입, 1개